상단영역

본문영역

반얀트리 푸껫 더블 풀빌라 - 진짜 고급스러운 휴식을 꿈꾼다면

  • Editor. 트래비
  • 입력 2006.03.0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트래비

고급 리조트의 대명사로 알려진 반얀트리(Banyan Tree)가 푸껫에 더욱 고급스러운 사양을 장착한 빌라를 선보인다. 이름하여 반얀트리 푸껫 더블 풀빌라(Banyan Tree Phuket Double Pool Villa). 이름처럼 하나의 빌라에 2개의 풀장을 갖추었고 고급스러운 감각으로 최대한 무장했다. 

반얀트리의 CEO 호퀸핑씨 또한 “변화와 창조에 많은 노력을 기울이는 반얀트리가 더블 풀빌라로 하여금 진정한 고급스러움의 정수가 될 것”이라고 말하기도. 

우선 빌라에 들어서서 빌라 안의 풀장을 보면 ‘아~’하는 탄성이 절로 나올 정도다. 2개의 풀장 중 하나는 길이가 10m에 이르며 호수를 향해 곧게 뻗어 있다. 달빛 아래 맘껏 개인 풀장을 이용할 수 있도록 꾸며졌다. 거실 베란다 너머로 풀장이 바라보이며 조명을 받는 밤에는 더욱 분위기가 오묘하다. 

다른 풀장 하나는 어디 있을까. 풀장이 들어설 자리가 거실에서는 보이지 않는다. 거실을 돌아 들어가니 바로 또 다른 풀장이 나타난다. 침실을 풀장이 둘러싸고 있는 모양새다. 사방이 유리창으로 되어 있는 침실을 풀장이 감싸고 있다(조감도 참조). 마치 사방 물 위에 침대가 둥실 떠 있는 기분이다. 침실에서 풀장으로 언제든지 뛰어들 수도 있다.
빌라는 태국 전통 건축 양식을 기본으로 조화롭게 지어져 있다. 각 빌라는 2개의 풀장 외에도 푸른 정원이 어우러져 있다. 


ⓒ 트래비

제공되는 서비스를 보면 ‘고급스러움의 정수’를 실감할 수 있다. 빌라 내에서는 24시간 개인비서와도 같은 버틀러 서비스와 개별 요리사를 두고 요리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느지막히 눈을 떠, 가벼운 수영을 마치고 빌라 내에서 갓 만들어 낸 신선한 아침식사를 할 수 있다. 생과일 주스 믹서와 과일, 야채가 언제라도 서비스 되며 오후에는 허브 티와 스파 카나페가 서비스 된다. 

테라피스트에게 30분 스파의 기초 마시지를 배울 수도 있으며 스파 향과 와인 1병, 반얀트리 갤러리 선물도 제공된다. 더블 풀빌라를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해 전용 체크인 센터도 운영하며 빌라 밖에서의 이동은 버기카를 이용한다.
반얀트리 푸껫의 더블 풀빌라는 총 22채가 지어질 예정이며 오는 7월에 오픈 예정이다.  

-주간여행정보매거진 트래비(www.travie.com) 저작권자 ⓒ 트래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