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도서 - 맛있는 여행 외

  • Editor. 트래비
  • 입력 2006.01.1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카 들고 떠나는 테마 여행 : 멀티 디카족 4인4색


<디카 들고 떠나는 테마 여행>은 여행책자와 디지털카메라 교본의 중간쯤으로 볼 수 있다. 디지털카메라로 사진을 잘 찍을 수 있는 초보자를 위한 가이드와 친구, 가족, 도심 등의 테마로 여행지를 소개하고 여행지에서 꼭 봐야 할 것들과 카메라에 담을 포인트들을 소개하고 있다. 그와 함께 촬영 팁을 제공하여 사진을 잘 찍지 못하는 사람도 책에서와 비슷한 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 여행에서 빠질 수 없는 맛집과 근처에 둘러볼만한 곳의 전화번호, 약도, 소개 글이 함께 있어 여행의 즐거움을 더해준다.

 


최정규 저/ 열번째행성/ 1만3,000원

 

 

골목이 있는 서울, 문화가 있는 서울


 

 

서울 시내 어디에 있는지도 잘 모르는 수많은 골목중의 하나, 한번쯤 스쳐 지났을지 모르는 ‘어! 그런 곳도 있었나?’ 하는 작은 골목들을 만난다. 특색 있는 것들이 모여 있는 거리에서 저자가 들려주는 그 길의 이야기, 추천할만한 맛 집, 볼거리, 살거리 등 골목의 지도와 함께 상세하게 골목 안 상점들의 이야기도 들려준다. 골목 안 사람들의 이야기와 신선함, 새로움을 이 책을 통해 느낄 수 있다.

 


이동미 저/ 경향신문사출판국/ 9,800원

 

 

맛있는 여행 :

아름다운 여행지와 상큼한 맛의 조화가 숨쉬는 곳


몸과 마음을 살찌우는 ´웰빙 시대´에 맞게 이루어야 할 목표로 ´건강´을 꼽은 사람도 대단히 많다. 이 시리즈는 기존의 책 크기보다 80%가량 축소한 판형이기 때문에 들고 다니기가 쉽다. 여행갈 때는 물론, 생활 속에서도 핸드백과 주머니 속에 쏙 들어간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맛있는 여행>은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관광지와 맛을 소개하고 있다. 예를 들면 영덕의 유명한 관광지를 소개하고 대게의 유래와 가장 유명한 대게요리 식당을 함께 소개하고 있다. 봉화의 송이버섯이나 포항의 과메기, 평창의 송어회 등 이름만 들어도 군침 도는 전국의 소문난 맛집과 기막힌 절경을 멋들어진 글과 사진으로 소개하고 있다.


전영미 저/ 랜덤하우스중앙/ 5,800원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