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투어엣 이색 ‘두바이 건축 전문가 여행’상품 출시

  • Editor. 트래비
  • 입력 2006.01.1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축전문가들이여 두바이로 모여라


두바이의 환상적이고 아름다운 건축물들을 ‘한방’에 둘러볼 수 있는 테마여행상품이 출시됐다. 고품격 여행사 (주)투어엣 커뮤니케이션(www.tourat.com)은 아랍에미레이트항공이 지난 5월부터 인천과 두바이를 직항으로 연결함에 따라 ‘두바이 건축 전문가 여행 4일’이라는 새로운 유형의 테마상품을 내놨다.


이 상품은 최근 건축 분야에서 붐을 일으키고 있는 두바이를 국내 건축전문가들에게 소개하기 위한 취지에서 기획됐으며, 두바이의 아름다운 건축물들을 견학함과 동시에 각종 관광 시설과 오락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돼 있다. ‘칠성급’이라 불리는 초호화 럭셔리 호텔인 ‘버즈알 아랍’과 450m짜리 슬로프를 갖춘 실내스키장, 두바이 랜드, 두바이 박물관, 부르지 두바이 등 상상을 뛰어넘는 각종 건축물 견학이 마련됐다.


뿐만 아니라 유럽의 부유층들이 가장 즐겨 찾는다는 고급 리조트 겸 쇼핑몰 마디낫 주메이라, 야자수 모양의 초대형 휴양지 팜 아일랜드, 사막의 사파리 투어, 뇌쇄적 율동의 밸리댄스 등 다양한 즐길거리도 포함됐다.
투어엣측은 “상품가는 항공료, 숙박료, 여행자보험, 각종 입장료 및 팁 등을 포함해 105만원에 책정돼 눈부신 호텔 및 각종 건축물을 둘러보고 다양한 레저시설까지 즐길 수 있어 실속 있는 가격”이라며 “보다 색다르고 한꺼번에 다양한 경험을 맛보고 싶은 여행객에게 추천할 만한 상품”이라고 전했다.

1588-0074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