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티원 연세대점 - 오픈 키친이 돋보이는 중식당

  • Editor. 트래비
  • 입력 2006.01.1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픈 키친이 돋보이는 중식당 

ⓒ 트래비

호텔에서 외부에 업장을 내는 일이 종종 있긴 하지만, 같은 브랜드 체인으로 2호점까지 내는 일은 그다지 흔치 않다. 그런 의미에서 서울프라자호텔 중식당 도원의 캐주얼 브랜드인 티원의 연세대점 오픈은 나름대로 성공 사례로 여겨진다.


티원이 2호점을 내기까지는 서울역사에 위치한 1호점이 많은 이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한결같은 맛과 서비스를 유지해온 노력이 뒷받침된데 있다. 여기에 더해 티원 연세점은 그만의 독특한 인테리어와 멋을 살린 점이 눈에 띈다.


3단으로 구성된 극장식 구성과 마치 무대같은 오픈 키친은 티원만의 독특한 분위기를 살려주고 있다. 통유리의 벽면에는 경극 마스크 이미지를 차용해 극장에 와 있는 듯한 느낌이 든다. 메인홀과 함께 각 공간을 모임, 정찬 등 식사 목적과 분위기에 맞게 분할 구성한 점도 특기할 만한 점이다.


메뉴에 있어서도 기존 인기메뉴 외에 자체 개발한 다양한 요리들을 선보인다. 티원 연세점은 모든 요리에 오랜 시간 자체적으로 연구 개발한 자연양념을 사용하고 있다. 각종 해산물과 육류, 야채 등 천연 재료를 종합해 만든 자연양념은 영양까지 풍부해 건강까지 챙기는 웰빙 조리법의 기본이 되고 있다.


이번에 개발된 20여종의 티원 신메뉴는 태국, 베트남 등 남부 아시아의 다양한 향신료와 조리법을 응용한 젊고 참신한 맛과 향을 자랑한다. 또한 오리엔탈 소스로 맛을 낸 광동식 도미 샐러드, 생강으로 맛을 낸 대만식 대합상강스프, 티원 특제 간장소스로 맛을 낸 대나무망 속 티원 다금바리튀김 등 각종 해산물 메뉴를 강화한 점도 눈에 띈다.


한편 오픈기념 이벤트로 11월 말까지 티원 서울역점과 함께 현장에서 즉석 추첨방식으로 호텔 스위트룸 이용권, 호텔상품권, 티원 식사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오픈일 11월10일
영업시간 오전 11시-오후 10시
메뉴 일품메뉴 1만5,000원-6만5,000원(세금별도)
점심코스메뉴 1만8,000원-3만원/ 저녁코스메뉴 3만8,000원-10만원
문의 02-365-6564

 

-주간여행정보매거진 트래비(www.travie.com)
저작권자 ⓒ 트래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