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푸껫 라구나 비치 리조트 - 여기는 라구나비치 리조트!

  • Editor. 트래비
  • 입력 2006.01.1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푸껫 라구나비치 리조트는 원스톱 휴양이 가능한 리조트이다. 단순한 휴양뿐이 아니라 현지에서의 다양한 체험 및 레저활동, 쇼핑 등이 리조트 단지 내에서 원활하게 진행되기 때문에 보다 편안하고 시간 손실 없이 최상의 휴가를 보낼 수 있다.

라구나비치 리조트에서 제대로 쉬기 위해서는, 먼저 도착하자마자 리조트 전체를 이리저리 기웃기웃거려야 한다. 어디에 뭐가 있는지, 어떻게 이용하는지 알아본 후에야 제대로 이용할 수 있다. 말이 통하지 않는다고 낙담하지 말자. 이 리조트에는 상주하는 한국인 직원들이 리조트 내에서의 다양한 이벤트와 체험활동을 돕고 있다. 한국인뿐만 아니라 모든 리조트 직원들은 최상의 서비스 교육을 받은 전문요원들이기에 어떠한 수를 써서라도 여행자의 요구를 들어 주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 걱정하지 말자. 푸껫 라구나비치 리조트는 오직 나만의 휴식을 위해 존재한다.

★ 도착하자마자 리조트 전체를 기웃거리자.
★ 두려워하지 말고 물어 보자.

리조트에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다. 물론, 일부 프로그램은 비용이 들기도 하지만 대체로 저렴하면서도 양질의 프로그램을 준비해 고객들의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비치돼 있는 리조트 가이드북이나 시간표를 통해 어떤 프로그램이 진행되고 있는지 파악해야 알찬 시간을 보낼 수 있다.

★ 프로그램을 잘 이용하면 보다 흥미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 그냥 쉬는 것도 아주 좋다. 그냥 즐기자.
  
                            

꼭 무언가를 해야만 좋은 휴양을 하는 것은 아니다. 라구나비치가 있는 방타오 해변은 산책하거나 바다를 바라보는 것만으로도 풍요로운 휴식을 얻을 수 있다. 물 좋고 바람 좋은 이곳에서 색다른 음식을 먹으며 평소 읽고 싶었던 책이나 음악을 듣는 일은 바쁜 일상에 에너지를 재충전할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다. 열심히 일했으니 이제는 그저 나만을 위한 시간으로 가득 채워야 한다. 그냥 빈둥거려도 좋다.

오직 바다와 바람만이 존재하던 황무지에 지금은 세계적인 체인망의 최고급 리조트 5곳이 자리잡고 세계의 여행자들을 향해 유혹의 메시지를 보내고 있다. 그중에서도 라구나비치 리조트는 바다와 호수가 어우러진 이곳을 더욱 돋보이게 하는, 매력이 넘치는 곳이다.


여유롭게 즐기는 객실

라구나비치 리조트의 객실은 여유 있는 공간이 밝고 환하게 디자인돼 있어 머무는 사람의 마음을 더욱 풍족하게 하는 매력이 있다. 꽃으로 장식된 침대는 방에 들어서는 여행자의 얼굴에 환환 웃음을 짓게 한다. 휴식을 위한 여유 있는 공간은 여행자를 위한 배려를 충분히 느끼게 한다.


이왕이면 맛있게

리조트에는 3개의 레스토랑과 1개의 바(Bar), 그리고 1개의 간이식당이 있다. 태국음식을 전문으로 하는 ‘림탤리타이 레스토랑(Rim Talay Thai Restaurant)’, 각종 스테이크 또는 그릴 요리를 전문으로 하는 ‘그레인지 스테이크 & 씨푸드 그릴(The Grange Steak & Seafood Grill)´, 아침 뷔페를 즐길 수 있는 ´카페 로마(Cafe Loma)´가 입맛과 분위기에 따라 맛있는 음식을 제공한다. 매일밤  라이브 무대로 멋진 음악을 선사하는 바에서는 음료와 주류를, 수영장 옆에 있는 ‘안다만 풀 비스트로(Andaman Pool Bistro)´에서는 샌드위치나 스낵, 음료 등을 즐길 수 있다.


태국의 귀족이 되어

호수가 바라다보이는 앙사나 스파의 마사지실에서는 그야말로 최고의 서비스로  여행의 피로를 풀 수 있다. 때마침 비라도 내린다면 빗소리에 가슴까지 고동친다. 마사지 후에는 따뜻한 차를 마시며 호수의 고요함을 느껴 보자.


쿠킹 클래스 & 바틱 클래스

타이 전통 요리사와 함께 요리 만드는 법을 배우고 또 직접 먹을 수 있는 쿠킹 클래스. 그리고 별도로 마련된 바틱룸을 찾아 자신이 원하는 물품에 그림을 그려 넣고 직접 가져갈 수 있는 바틱 클래스. 손수건, 티셔츠, 앞치마, 가방 등 다양한 제품이 있어 선택의 폭이 넓다. 그러나 그린 후에 그림이 오래 유지되도록 처리하는 시간이 하루 정도 걸리니 일정을 잘 따져 보고 하는 것이 좋다.


바다에서 즐기는 레저스포츠

마린센터에서는 요트, 윈드서핑, 세일링 등을 배워볼 수 있다. 또한 수영장 쪽에 있는 깊이 3m의 스쿠버 풀에서는 체험다이빙을 할 수도 있다. 또한 바다와 호수에서 제트스키를 탈 수 있어 다양한 해양스포츠를 직접 해볼 수 있다.


슬라이드에서 짜릿하게

리조트 수영장에서 발견한 슬라이드는 뜻하지 않은 기쁨이다. 아이들뿐만 아니라 어른들도 신나게 놀 수 있는 수영장은 넓은 풀이 입체적으로 구성돼 있어 더욱 재미있다.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