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올 여름 추천 해외 리조트 패키지 - 필리핀 아만풀로, 다이버 스페셜 패키지"

  • Editor. 트래비
  • 입력 2006.06.2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필리핀 팔라완에 위치한 아만풀로 리조트(Amanpulo Resort)가 한국인 다이버들을 위한 특별 패키지를 선보인다. 아만풀로는 ‘아름다운 섬’이라는 뜻으로, 뛰어난 자연으로 유명한 필리핀 팔라완의 파말리칸 섬에 만들어진 고급 리조트다.
세계적인 럭셔리 리조트 브랜드 아만그룹은 “필리핀은 아름다운 바다와 각종 해양스포츠로 널리 알려져 있어 한국인 다이버들에게도 인기 있는 여행지”라며 “한국인 여행객들만을 위해 저렴하고 특별한 패키지를 구성, 더 많은 한국인 다이버 유치에 나섰다”고 밝혔다.

아만풀로의 이번 패키지는 초보자 및 자격증 소지자를 대상으로 각각 짜여졌다. 초보자들에게는 2인을 기준으로 조식이 포함된 비치 카시타 3박, 디스커버 스쿠버 1회, 마사지 1시간(2인) 등을 포함해 1,890달러에 제공한다. 자격증 소지자들에게는 조식 포함 3박 숙박, 다이빙 1회, 마사지 1시간 등을 포함해 1,760달러(2인 기준)에 제공한다. 기간은 7월31일까지.

아만풀로측은 “일반적으로 아만그룹의 리조트들은 조식이 포함돼 있지 않지만 한국 여행상품의 특성에 맞춰 조식을 포함해 패키지를 구성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www.amanresorts.com 


-주간여행정보매거진 트래비(www.travie.com) 저작권자  ⓒ트래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