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공연 - 리틀샵 오브 호러스 외

  • Editor. 트래비
  • 입력 2006.01.1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틀샵오브호러스

7월31일까지/동숭아트센터 동숭홀/02-556-8556
인간의 욕망에 대한 다소 무거운 주제를 달콤한 음악과 재치 있는 가사로 코믹하게 풀어낸 이 작품은 언론과 관객들의 뜨거운 찬사 속에 연일 매진을 기록, 오프 브로드웨이의 가장 높은 수익을 거두며 전설적인 히트작으로 떠올랐다. 기존 뮤지컬에서는 볼 수 없었던 신선하고 참신한 소재와 독특한 구성, 한번 들으면 절대 잊혀지지 않는 친숙한 음악은 관객을 사로잡기에 충분히 매력적이고 강렬하다.

 

★뮤지컬 ASSASSINS (암살자들)

7월9일~7월31일/예술의 전당(토월극장)/02-580-1114
역사와 환타지 속에 녹아 드는 “암살”이란 주제
Assassins 는 사람들을 일부러 불안하고 혼란스럽게 만들며, 마음의 동요를 일으키게 만드는 작품이다. 이 뮤지컬은 미국 대통령을 암살하거나 암살을 시도했던 9명의 남녀에 관한 에피소드를 보여주며 미국 사회의 정치적, 문화적, 아메리칸 드림의 어두운 부분을 철저하게 파헤친다. 그리고 암살이 무엇 때문에 일어나며 왜 반복되는지에 의문을 가지며 암살자들의 동기에 대해서 탐구하게 만든다.


★<오페라의 유령> 오리지널 내한공연

8월21일까지/예술의 전당 오페라극장/02-580-1114/www.musicalphantom.co.kr
무대 예술이 보여줄 수 있는 최대 극치! 수준 높은 무대와 완성도로 무대예술의 진수라 불리는 ´오페라의 유령´은 주옥같은 멜로디와 드라마틱한 감동적인 러브스토리, 시대를 고증하는 화려한 의상, 특수효과 등 다양한 볼거리로 관객들의 눈을 사로잡는다. 최고의 공연장인 예술의 전당에서 선보이는 오리지널팀의 국내최초 공연.

★新 살아 보고 결혼하자

8월21일까지/ 대학로 극장/ www.yewoo.or.kr/ 02-742-0918
신세대 연인인 종태와 미선은 2년여의 동거생활을 하던 중 결혼이라는 중대사 앞에서 서로의 진실한 사랑을 감춘 채 갈등을 겪게 되고 끝내 결별하여 부모 곁에 돌아간다. 신세대들의 동거라는 부정적인 시각에서 벗어나 결혼이라는 사랑의 결실까지의 이야기가 아기자기하게 엮어지고 상견례에서 만난 두 부모의 엇갈린 애정행각이 드러나면서 좌충우돌 웃지도 울지도 못할 상황을 자아내지만 서로가 알지 못했던 진실한 사랑을 통해 감동적으로 마무리된다.

★용띠 위에 개띠

금,토,일,공휴일만 공연/ 대학로 이랑씨어터/ erang.naool.com/ 02-766-1717
인생은 도박이다. 우린 매 순간마다 이것이냐 저것이냐의 선택의 기로에서 고민해야 될 때가 너무도 많다. 어떻게 사느냐의 문제는 어떤 선택을 하면서 사느냐의 문제와 직결되는 것이다. 나용두는 52년생 용띠다. 꼼꼼하고 매사에 빈틈이 없는 만화가다. 지견숙은 58년 개띠다. 이 둘의 황당한 싸움과 이어진 내기, 그리고 청혼까지 별난 부부의 사랑 얘기가 빠르게 진행되며 코미디와 감동이 절묘하게 조화를 이루는 ´고급 폭소극´이다.

★라이방

8월31일까지/대학로 정보소극장/02-745-0308/www.jtculture.com
택시 기사 세 사람이 술집에 앉아 집에 현금을 쌓아놓고 혼자 산다는 돈 많은 할머니의 집을 털 것을 모의한다. 각기 남의 돈을 훔칠 궁리를 해야 할 만큼의 간절한 현실과 경제적 압박감에 시달리고 있던 그들, 결국 계획을 실행하게 된다. 샅샅이 뒤져 댄 노파의 집에서 그들이 찾아낸 건 현금이 아닌 할머니의 시체! 다급히 도망쳐 나와 익명으로 119에 연락을 하는데, 그 시체가 깔렸던 이불 밑에서 현금 3억원이 발견되었다는 뉴스 속보를 듣게 된다. 절망감과 패배감에 빠져 셋은 다시 술집을 찾는다. 오랜 시간의 침묵 속에서 일행 중 한 명이 살며시 내미는 서류 봉투, 다시금 그들의 가슴은 방망이질 쳐대기 시작하는데…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