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summer special 해외 휴양지 1 코사무이 ② 코사무이 럭셔리 리조트 열전

  • Editor. 트래비
  • 입력 2006.07.0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사무이에는 많은 리조트가 있다. 하룻밤 몇 백 달러에 이르는 울트라 럭셔리 리조트도 있고 1,000바트(약 3만원) 내외의 저렴한 리조트나 방갈로도 있다. 어디서 하룻밤을 보내건 순전히 여행자의 몫. 럭셔리든, 이코노믹이든 그 나름대로의 매력이 있다. 백여 개에 이르는 모든 리조트를 트래비가 다 소개하지 못해 안타까울 뿐이다. 그중에서도 최근 눈에 띄는 3개의 럭셔리 리조트를 풍부한 사진과 함께 이곳에 담았다. 물론 허니문 리조트로 더욱 이름난 곳들이다.




ⓒ트래비

1. 페닌슐라 로터스 풀빌라의 침실
2. 페닌슐라 메인 레스토랑 입구
3. 페닌슐라의 메인 풀장. 바다와 맞닿은 풀장의 풍경

사무이 공항에서 차로 10분 거리, 차웽 거리에서 20분 떨어진 곳에 위치해 최적의 입지 조건을 자랑한다. 객실은 크게 풀빌라와 파빌리온으로 나뉜다. 허니무너들은 풀빌라를, 가족이나 친구와 함께하는 여행이면 파빌리온 등을 이용하면 좋다. 풀빌라 중에서도 로터스 풀빌라는 주변의 빌라보다 높은 곳에 위치하고 있어 풀 아래로 넓은 바다가 펼쳐진다. 2층 스타일의 객실도 깔끔하면서 독특하다. 객실마다 DVD를 비롯해 다양한 소품들이 갖춰져 있다. 파빌리온에서도 바다가 다 보이도록 설계돼 있다. 

페닌슐라의 또 다른 자랑은 메인 풀장. 메인 레스토랑 등과 연계된 이곳은 언덕 위에 위치하고 있어 풀 안에서 바로 바다가 맞닿는 것처럼 보인다. 어둠이 내려앉으면 리조트는 더욱 화려한 옷으로 갈아입는다. 저녁 식사와 함께 야경을 감상하는 낭만이 있다. 풀바에서의 칵테일 한잔도 그만이다. 


ⓒ트래비

1. 페닌슐라 로터스 풀빌라의 전경
2. 페닌슐라 로터스 풀빌라의 거실

페닌슐라의 스파는 자연과 호흡하며 진행되는 점도 이색적이다. 타이 전통 마사지를 비롯해 천연 재료와 콜라겐을 혼합한 얼굴 마사지, 발 마사지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다. 

좀더 활동적인 프로그램을 원한다면 피트니스 센터, 탁구, 비치발리볼, 산악 자전거 등을 즐길 수 있고 미니 크루즈 페닌슐라 프린세스에서는 아름다운 석양을 감상하기에 그만이다. 


ⓒ트래비

1. 보풋 리조트의 스파
2. 보풋 리조트의 침실
3. 보풋의 풀장 야경


ⓒ트래비

사무이 공항에서 약 10km, 코사무이 북쪽 끝자락에 위치한 보풋 리조트는 코사무이 번화가 차웽 비치로부터 약 15분 거리에 있고 코 팡안 섬이 바라보이는 매남 해변가에 위치해 있다. 총 61개의 빌라형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모던 스타일의 편안함이 돋보이는 리조트다. 그중 풀빌라는 3개이며 허니무너들에게는 오션 또는 가든 뷰의 빌라가 좋다. 알뜰한 일반 여행객들이라면 스튜디오 타입의 객실도 적합하다. 

객실은 기본적인 시설을 다 갖추고 있고 해변에선 윈드서핑, 세일링, 카약 등의 다양한 해양 레포츠를 즐길 수 있다. 산티부리와는 같은 계열사의 리조트. 산티부리의 다이빙 스쿨과 테니스 및 스쿼시 코트를 함께 이용할 수 있다는 점도 장점이다. 산티부리 골프장까지도 무료로 셔틀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트래비

1. 산티부리 스위트 빌라의 자쿠지 
2. 산티부리 단독 빌라의 외관


산티부리의 뜻은 ‘평화의 마을’. 이름처럼 평화로운 휴식을 보장하는 곳이 산티부리다. 리조트에 들어서는 순간, 바깥 세상과는 다른 별천지. 수속도 이미 도착 전에 끝나 있고 키를 들고 있는 직원이 직접 빌라로 안내한다. 

부산스러움이란 찾아볼 수 없고 마치 숲속에 온 것처럼 고요함이 깃들어 있다. 그도 그럴 것이 약 70여 개의 빌라들은 푸른 숲이 우거진 정원 사이사이에 숨어 있어 완벽한 프라이버시를 자랑한다. 빌라는 3가지 타입으로 나뉜다. 정원 곳곳에 숨어 있는 오픈형 단독 빌라와 2층 구조의 디럭스룸, 스파 시설을 갖춘 스위트 룸으로 나뉜다. 

디럭스 객실은 거실과 침실, 욕실이 따로 또 같이 이용할 수 있도록 꾸며져 있어 넓고 시원하다. 욕실에서는 개별 자쿠지를 즐길 수 있는 시설을 갖추고 있다. 

4개의 레스토랑에서는 고급 식단을 선보이며 특히 태국식 정식을 선보이는 '살라타이'는 저녁 만찬을 즐기기에 적합하다. 리조트 앞 개별 비치는 한적하면서도 깨끗해 조용히 휴식을 취하기 적합하다. 산티부리 골프장도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주간여행정보매거진 트래비(www.travie.com) 저작권자  ⓒ트래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