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저렴하면서도 실속 있는 필리핀 영어캠프

  • Editor. 트래비
  • 입력 2006.01.1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필리핀 전문인 넘버원투어는 올해 여름방학에 이어 겨울방학 기간에도 초중등 학생들을 대상으로 ‘필리핀 영어캠프 21일’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영어캠프가 주로 호주, 미국, 캐나다 등지를 중심으로 이뤄지고 있지만 최근 들어 필리핀 보홀, 마닐라, 수빅 등지로도 많은 영어캠프 상품이 기획되고 있다.


넘버원투어의 필리핀 영어캠프 상품은 2006년 1월7일부터 26일까지 21일 동안 마닐라 칼릴라야 캠프에서 진행되며 초등학교 4학년부터 중학교 2학년 학생을 대상으로 70명을 선착순으로 모집하고 있다. 상품가는 239만원.


넘버원투어는 지난해 겨울에 현대드림투어와 공동으로 현대홈쇼핑을 통해 80여명을 모객했지만 지진해일 발생으로 현지진행으로까지는 이어지지 못했다. 그러나 올해 여름방학 기간에 다시 시도해 20여명을 모집하는 실적을 올렸다.


넘버원투어 이은영 소장은 “올해 여름 21일간의 영어캠프와 관련해 가격도 저렴하지만 영어캠프 이후 아이들이 한층 활발해지고 외국인도 꺼려하지 않게 됐으며, 영어 실력도 좋아졌다는 등의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다”며 “영어캠프 이후에도 영어연수, 유학 등으로 지속적으로 상품을 개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필리핀 유학 및 어학 프로그램 전문가가 직접 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02-756-1544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