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웨스틴조선호텔부산 - 해운대 낭만을 한눈에 담는다

  • Editor. 트래비
  • 입력 2006.08.0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 최고의 특급 호텔 - 웨스틴조선호텔 부산

해운대해수욕장에서 가장 돋보이는 호텔을 꼽으라면 많은 이들은 웨스틴조선호텔을 꼽을 것이다. 서울의 웨스틴조선과 체인인 이 호텔은 서울과는 또 다른 리조트형 호텔로 다양한 부대시설과 편안한 객실 시설을 갖추고 여행객들을 유혹하고 있다.

 APEC 정상회의 당시 미국 부시대통령이 머무르며 인정받았던 호텔로 특히 해운대해수욕장 서쪽 끝 편에 위치하고 있어 해수욕장을 한눈에 조망할 수 있다. 1층 로비 라운지를 비롯해 ‘오킴스’, 뷔페 레스토랑 ‘까밀리아’와 연회장 등에는 창의 폭을 최대한 넓혀 해운대 비치의 경관을 만끽할 수 있도록 꾸몄다. 오션뷰 객실에서는 객실마다 각도를 달리하며 해운대 비치의 경관을 만끽할 수 있고 반대편 하버뷰 객실에서는 부산의 명물 광안대교를 볼 수 있다. 

웨스틴조선호텔의 또 다른 자랑은 편안한 수면을 보장하는 ‘헤븐리 베드(Heavenly Bed)’를 객실마다 갖추고 있는 것이다. 전세계 웨스틴 사가 3,000만 달러를 투자해 개발한 천상의 침대는 어느 자세에서도 몸 곳곳을 받쳐 주며 편안함을 보장한다. 헤븐리 베드 체험자 중 84%가 가격을 더 지불하더라도 헤븐리 베드가 비치된 객실을 택하겠다는 응답을 하기도. 실제 이용해 본 이들이 호텔측에 침대 구입을 문의하기도 한다고 호텔 측은 귀뜸한다. 웨스틴조선호텔에는 수영장, 사우나 시설 등의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특히 해운대 온천 수질을 갖춘 사우나도 인기 있다.

여름철 썸머 패키지로 더욱 알뜰하게 

호텔에서 격조 높은 여름휴가를 보내고 싶다면 호텔측이 준비한 썸머 패키지를 눈여겨보자. 웨스틴조선호텔 부산에서는 객실과 각종 부대시설 무료 이용 및 할인혜택 등을 갖춘 썸머 패키지를 오는 8월19일까지 적용한다. 디럭스 룸을 이용하는 타입 A는 1박에 1인당 19만원으로 헬스장, 수영장은 무료로 이용하고 온천 사우나는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그제큐티브 룸을 이용하는 타입 B는 25만원이지만 바디샵 여행용품 3종 세트, 온천사우나까지 무료 이용,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서의 2인 조식 제공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단, A,B 타입 모두 주말(금, 토) 및 연휴 전날에는 5만원을 추가해야 하며 해변쪽 객실도 5만원을 추가해야 이용할 수 있다. 051-749-7001 / 080-997-9000

특별한 날, 특별한 식사를 하고 싶다면- 까밀리아 뷔페 레스토랑

아름다운 해운대 바다를 한눈에 내려다보며 특별한 점심 또는 저녁시간을 갖고 싶다면 웨스틴조선호텔의 뷔페 레스토랑 ‘까밀리아’가 제격이다. 사할린 산 활 대게 찜이 메인 음식으로 제공되며 주방장이 즉석에서 선보이는 오픈 키친 시스템을 강화해 라이브 시저 샐러드 바, 즉석 데판야끼, 숯불구이, 샤브샤브, 케밥, 피자 등을 맛볼 수 있다. 

오는 8월31일까지는 오픈 2주년을 맞이해 호텔 숙박권 등이 걸려 있는 푸짐한 경품 행사와 함께 트로피칼 뷔페를 준비했다. 기본 요리 외에 열대 지방 특유의 향신료와 조미료 등을 이용한 메뉴들이 준비된다. 피카디갈로 소스의 대구튀김, 케이준 양념의 하와이식 닭고기 샐러드, 파인애플을 곁들인 얌 오븐 구이 등을 만날 수 있다. 점심 3만6,000원, 저녁 4만6,000원. 세금 봉사료도 포함돼 있다.  051-749-7434 

-주간여행정보매거진 트래비(www.travie.com) 저작권자  ⓒ트래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