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태국 스파도 이젠 ‘금까기’로 간다!

  • Editor. 트래비
  • 입력 2006.08.1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리/로마 금까기’도 선보여

내일여행의 간판 FIT 상품인 ‘금까기’에서 새로운 버전의 상품을 선보였다. 최근 출시된 ‘푸켓 금까기’ 상품은 직장 여성 및 중장년층 여성 고객을 주 타깃으로 한 럭셔리 스파 여행을 주제로 기획됐으며, 푸켓에서도 손꼽히는 고급 숙박 시설인 ‘푸켓JW메리어트리조트’에서 머무는 일정으로 구성됐다. 

푸켓JW메리어트리조트는 전통 태국식 인테리어와 현대적 시설이 결합한 특급 리조트. 특히 이번 금까기 상품에는 3시간 가량의 정통 만다라 스파 및 리조트 별채에서 진행하는 태국 전통 테라피 마사지 등이 일정에 포함돼 있어 눈길을 끈다. 푸켓 금까기는 매주 수, 토, 일요일에 출발하며 4박5일 일정이다. 상품가는 159만원~169만원선. 02-777-3900
새로운 버전의 서유럽 개별 여행도 선보였다. 새로 출시된 ‘파리·로마 금까기’는 프랑스 파리와 이탈리아 로마를 한번에 둘러볼 수 있도록 일정이 구성돼 있다. 총 5박7일 일정으로 1~3일에는 로마, 4~6일에는 파리에 머물면서 손꼽히는 유럽관광 ‘아이콘 도시’의 명성에 흠뻑 젖어 보는 것도 좋을 듯.

로마에서는 콜로세움, 포로노마노 및 팔라티노 언덕 등 다양한 유적을 둘러보며 고대 로마의 향취에 젖어보고, 이어서 트레비 분수, 베드로 대성당, 삐에뜨로 광장, 팡테옹 등 셀 수 없을 만큼 다채로운 중세 유럽의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이어서 파리에서는 루브르박물관, 노틀담 사원, 샹제리제, 에펠탑, 퐁네프 다리 등 이름만 들어도 친숙한 명소들을 둘러보는 것으로 여행을 마무리한다. 

항공은 에어프랑스, 루프트한자독일항공, KLM네덜란드항공 등을 이용하며 매일 출발 가능하다. 
상품가는 154~159만원. 02-777-3900


-주간여행정보매거진 트래비(www.travie.com) 저작권자  ⓒ트래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