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특급호텔 가을철 주말 패키지

  • Editor. 트래비
  • 입력 2006.01.1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 가을, 특급호텔에서 소중한 추억을 만든다

 

가을 단풍철을 맞이하여 특급호텔들이 일제히 가을 패키지 및 주말 패키지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서울에 있는 특급호텔들은 가을부터 주중 성수기에 돌입하기 때문에 주중 객실 가격이 비싼 대신 주말에는 내국인 고객들을 위해 가격을 낮게 책정하고 있다. 따라서 주말 여가를 즐기려는 고객들은 주중보다 더 저렴한 가격으로 특급호텔 주말 패키지를 이용할 수 있다. 각 호텔들은 가족끼리, 연인끼리 행복하고 로맨틱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선보였다. 근사한 레스토랑에서의 식사는 물론, 가을 정취 물씬 풍기는 콘서트 및 공연, 건강을 위한 피트니스 프로그램 등 다채로운 이벤트들이 준비되어 있다. 얼마 남지 않은 이 가을, 사랑하는 가족, 연인과 함께 특급호텔에서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 보는 건 어떨까?

 

남산에서 삼림욕 하자! 밀레니엄힐튼


남산의 가을 청취를 가장 가까이에서 느낄 수 있는 밀레니엄 서울힐튼에서는 남산의 상쾌한 공기를 마시며 휴식과 레저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가을 패키지 3종류를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 디럭스 패키지는 17만9천원부터 19만9천원, 스위트 패키지는 27만9천원부터 39만9천원. 패키지 이용 고객은 공통적으로 수영장과 체련장 무료 이용이 가능하며 체크인과 체크아웃 시간이 연장된다. 또한 스위트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특별히 귀빈층 라운지 사용과 2인 조식 제공, 실내 골프연습장 무료 이용과 환영 과일 및 초콜릿 증정 등의 특전이 제공된다. 호텔 앞에 펼쳐진 ‘소월길’을 걷노라면 유명 단풍 관광지가 부럽지 않다.

 

가족과 함께 건강한 가을을 만든다 -서울 신라


서울신라호텔은 특별한 혜택의 주말 피트니스 패키지(매주 토요일)를 25만원에 판매한다. 디럭스 객실 1박, 호텔 내 피트니스클럽 및 실내수영장 무료 이용, 2인 사우나 무료 이용에 파크뷰 조식까지 포함돼 있다. 또 토요일 저녁 9시부터 1시간 동안 숙면을 도와주는 나이트 요가(1,3,5주) 또는 프롭 테라피(2,4주)를 진행하고 일요일 10시부터 1시간 동안 노화 예방 및 날씬한 몸매 만들기를 도와주는 아쿠아 운동을 진행한다. 또, 아이들과 함께 할 수 있는 파티셰 패키지(매주 금, 토)도 인기. 신라 베이커리 셰프와 함께 하는 ´케이크 만들기´ 프로그램에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가격은 22만원. 3만원만 추가하면 가족이 넓게 쓸 수 있는 방으로 업그레이드 해준다.

 

커플들의 주말 100배 즐기기 - 그랜드 하얏트 서울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주5일 근무로 주말이 여유로워진 요즘, 친구나 부부 등 커플들이 멀리 가지 않고도 호텔에서 편안하면서도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주말 커플 패키지를 내놓았다. 호텔에서 편안하게 숙박하면서 체련장과 사우나, 실내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어 한 주간 쌓였던 피로를 풀 수 있다. 밤에는 객실에 준비된 베일리스와 우유를 마시며 담소를 나누는 오붓한 시간을 가질 수 있다.

 

초대형 쇼와 함께 가을밤을! - 워커힐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에서는 11월 30일까지, 워커힐에서 투숙하면서 신규 워커힐 쇼 <오디세이>까지 관람할 수 있는 워커힐 쇼 패키지를 선보인다. 아시아 최초로 공연하는 초대형 버라이어티쇼 <오디세이>는 대항해 시대를 배경으로 여행하며 겪는 모험을 주요 테마로 하고 있다. 가야금 홀에서 매일 밤 2회씩 펼쳐지며 디너가 함께 제공된다. 워커힐 쇼 패키지 가격은 26만원. 세금 및 봉사료 별도.

 

야외에서 클래식 음악 감상, 시골 체험도 즐긴다

- 메이필드


메이필드호텔은 11월 13일까지 야외 클래식 음악 감상과 함께 하는 가을패키지 `가을스케치´를 판매한다. 특히, 이번 `가을스케치´에는 메이필드호텔 내 야외 잔디정원에서 음악전문가 임정빈씨의 해설로 대형스크린을 통해 클래식 음악을 감상하는 `메이필드 콘서트(주말에만 실시)´가 포함되어 있다. 음악 감상을 하면서 화롯불에 감자와 고구마도 구워먹을 수 있도록 해 가을 운치를 한껏 느낄 수 있다. `가을스케치´는 객실 1박과 조식뷔페 2인, DVD 보드게임 무료 대여, 야외 잔디정원 클래식 음악 감상 프로그램인 `메이필드 콘서트´로 구성되어 있다. 가격은 15만9,000원(세금 봉사료 별도). 또한, `가을스케치´ 판매 기간 중 미술대회 및 사진 콘테스트 등 각종 이벤트도 실시한다.

 

건강한 신체를 회복시켜주는 패키지- 리츠칼튼


리츠칼튼 서울은 11월 30일까지 ´주말 라이프스타일 패키지´를 마련, 도심 속의 지친 현대인에게 완벽한 휴식과 재충전의 경험을 선사한다. ‘슬리밍 패키지’는 디럭스 룸 1박과 건강 차 제공, 체련장 및 수영장 이용이 가능하고 인 바디 체성분 측정과 프로그램 가이드 혜택이 동시 제공되며, ‘겟어웨이 패키지’는 디럭스 룸 2박과 객실 내 영화 1편 제공 및 체련장, 수영장 이용 등이 가능하다. 가격은 각각 19만5,000원과 35만원. 세금, 봉사료 별도.

 

 

-주간여행정보매거진 트래비(www.travie.com)
저작권자 ⓒ 트래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