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행사 탐방] 라인투어 - 일본 배낭여행 모두 다 맡겨라!

  • Editor. 트래비
  • 입력 2006.09.0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인투어는 일본 배낭여행 전문 여행사이다. 자유여행자들을 위한 상품들과 일본 현지 호텔들을 소개하고 여행자들이 손쉽게 예약할 수 있는 시스템들을 갖추고 있다. 도쿄와 오사카에 현지 사무소를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호텔 예약이 더 편리하고 요금도 좀더 저렴한 편이다. 또 현지에서 문제가 생겼을 때 대처할 수 있는 시스템 또한 잘 갖춰져 있다. 김연진 대리는 “예를 들어 여행을 하다 항공권을 잃어버렸을 경우 현지 사무소에 상주하고 있는 한국인 직원을 통하면 훨씬 손쉽게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고 설명한다. 

라인투어의 대표적인 상품은 ‘골라 떠나는 도쿄 자유여행.’ 모든 게 다 짜 맞춰져 있는 상품이 아닌, 항공이나 호텔들을 소비자들이 직접 고를 수 있도록 선택의 폭을 넓힌 점이 특징이다. 호텔도 민박부터 시작해 1급, 2급, 특급까지 각자 예산과 취향에 맞춰 고를 수 있다. 도쿄뿐 아니라 오사카나 다른 지역들도 마찬가지로 상품을 직접 구성할 수 있다. 

도쿄 야밤도주 상품도 손꼽는 상품. 토요일 저녁에 출발해 월요일 새벽에 도착하는 일정으로 2박4일 패턴에 좀더 넉넉하고 편한 여행을 다녀올 수 있다. 이 밖에 첫 비행기로 출발해 마지막 비행기로 도착하는 풀타임 도쿄 4일 상품도 라인투어의 대표적인 상품이다. 일본에서 가장 오래 체류할 수 있는 그야말로 ‘풀타임’ 코스다. 

무엇보다 라인투어의 장점은 ‘생생하게 살아 있는 정보’들이다. 대부분 직원들이 일본에서 살았거나 생활한 경험들이 있는 데다 현지 사무소를 통해 실시간으로 들어오는 정보들을 ‘친절한 상담’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전해 주기 때문에 요긴한 여행 정보들을 쉽게 얻을 수 있다. 

오사카 유니버설스튜디오재팬이나 간사이스루패스, 하우스텐보스, JR 패스 등 일본 여행에 필요한 다양한 패스들도 라인투어에서 쉽게 구입할 수 있다. “티켓 판매는 고객 서비스 차원에서 하고 있습니다. 수익보다는 여행자들이 좀더 알찬 여행을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기 위한 거죠.” 일본 배낭여행을 준비한다면 라인투어를 한번 들러 보기를 권한다. 02-737-0072/ www.linetour.co.kr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