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벤트] 맥도날드 해피밀 먹고 홍콩 가족 홍보대사 되자

  • Editor. 트래비
  • 입력 2006.10.2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콩관광진흥청이 새로운 관광지 홍보를 위해 ‘홍콩 가족 홍보대사’ 프로모션을 펼친다.

홍콩관광청은 외식 브랜드 맥도날드와 공동으로 ‘해피밀 먹고 우리가족 홍콩여행 떠나고’ 이벤트를 진행한다. 당첨자 가족은 홍콩의 새로운 관광지인 홍콩 습지공원, 옹핑360, 홍콩 디즈니랜드 등지에서 여행을 즐기게 된다. 

이벤트 응모는 맥도날드에서 해피밀을 구매한 후 응모권을 받아 맥도날드 홈페이지에 행운번호를 입력하면 된다. 1등 당첨자는 홍콩 가족 홍보대사로 선정돼 12월15일부터 3박4일간 홍콩여행을 떠나게 되며, 관광청에서 준비한 일정과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면서 홍콩의 매력을 체험한다. 이들의 홍콩 체험은 올리브 TV 프로그램 ‘리얼리티 쇼’ 코너를 통해 방영된다. 이밖에도 홍콩여행 패키지 3가족, 홍콩 기념품 세트, CGV 영화관람권, 맥도날드 시식권, 의류브랜드 후아유 티셔츠 등 푸짐한 경품이 마련되어 있다. 

한편 이벤트 기간 동안 맥도날드를 방문한 사람들이 홍콩여행 상품을 구매할 경우에는 은목걸이 펜던트, 자기 찻잔, 여권 가방, 여행용 트롤리 등의 경품을 제공하는 행사도 진행된다.  02-778-4514


-주간여행정보매거진 트래비(www.travie.com) 저작권자 ⓒ트래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