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C 괌★사이판 ① 내 일상 속 즐거운 쉼표! PIC
PIC 괌★사이판 ① 내 일상 속 즐거운 쉼표! PIC
  • 트래비
  • 승인 2006.10.2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래비

모처럼의 휴가, 아무것도 하지 않고 리조트에서 뒹굴뒹굴거리며 푹 쉬고 싶은 남편. 반면 모처럼의 휴가, 아이들과 함께 다양한 수상 활동을 즐기며 신나게 놀아 보고 싶은 아내. 팽팽한 의견 대립 상황에 빠진 부부는 결국 휴가를 포기해야 할 것인가? 아니면 한쪽이 일방적으로 양보해야 할 것인가? 

휴가를 포기할 필요도, 한 쪽이 양보할 필요도 없는 현명한 해결책이 있으니 그 답은 바로 PIC(Pacific Islands Club)다. 하루 종일 아무것도 않고 열대의 태양 아래 푹 쉴 수 있는 자유와, 하루 종일 스노클링, 윈드서핑, 양궁, 골프 등 수십 가지 시설을 쫓아다니며 신나게 놀 수 있는 자유가 있는 PIC야말로 많은 이들의 다양한 휴가 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환상적인 공간이다.

PIC는 ‘올 인클루시브 리조트(All Inclusive Resort)’의 대명사로, 이미 많이들 알고 있듯이 한곳에서 모든 것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이다. 여행을 떠나면 호텔에서는 잠만 자고 차를 타고 여기저기로 옮겨 다니며 구경하기 바빴던 사람들에게 ‘휴가 기간 내내 한곳에 머물면서 모든 것을 즐긴다’는 말은 다소 낯설게 느껴질지도 모른다. 하지만 PIC는 ‘한곳에 머물면서 즐기는’ 휴가의 특별한 재미와 진정한 휴양의 의미를 되새기게 해준다. 

단순히 숙박 시설의 역할을 하는 일반 호텔과는 달리 숙박부터 다양한 레스토랑, 각종 즐길거리를 갖춘 테마파크형 리조트 클럽인 PIC에서는 회원카드 한 장만 있으면 이 모든 혜택을 무료로 다 누릴 수 있다. 풍성한 먹거리, 싫증을 느낄 틈이 없을 만큼 다양하게 구성된 프로그램과 부대시설, 최고급 서비스와 친절한 클럽메이트들, 그리고 아름다운 남태평양 바다와 따사로운 태양까지…. 여행자들에게 이만한 천국이 어디 또 있으랴?

게으름이 주는 즐거움, 부지런함이 주는 짜릿함

PIC에서는 게으름이 죄가 되지 않는다. 부지런하게 액티비티를 즐기든, 게으르게 여유를 부리든 자신이 원하는 대로 즐기면 그만이다. 워터파크의 선베드나 PIC 전용 해변가에 누워 책 한 권 읽다가 살포시 잠이 들어도 행복하고, 워터파크의 수십 가지 레포츠를 신나게 즐겨도 행복하다. 

스쿠버, 스노클링, 윈드서핑, 수중 농구, 비치발리볼, 양궁, 골프, 테니스, 인라인스케이트, 카약 등 PIC의 다양한 레포츠 시설들은 도전하면 누구나 마음껏 즐길 수 있다. 레포츠 장비도 없고 배워 본 적도 없다고? 걱정하지 말지어다. PIC는 레포츠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장비를 무료로 대여해 주는 것은 물론, 초보자를 위한 무료 강습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어디 그뿐인가? 클럽메이트와 함께하는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그램들이 PIC에서의 휴가를 더욱 알차게 만들어 준다.

휴양자들의 파라다이스, PIC괌, PIC사이판

PIC는 한국인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남태평양 휴양지 괌과 사이판에 자리하고 있다. 한국에서 비행기로 4시간이면 아름다운 열대의 섬에 위치한 즐거운 파라다이스 PIC괌과 PIC사이판에 도착할 수 있다. 

각종 레포츠 시설, 다양한 레스토랑과 바 그리고 771개의 객실을 갖춘 PIC괌은 이미 괌을 대표하는 최고의 종합휴양리조트로 자리 잡은 지 오래다. 세계에서 3개밖에 없다는 인공 수족관 풀장과 18홀의 미니 골프장, 윈드서핑 연습용 풀장 등 다양한 레포츠 시설과 함께 괌 최고의 레스토랑으로 인정받고 있는 비스트로, ‘괌 최고 공연상’을 수상한 퍼시픽 판타지 디너쇼 등 최고의 즐거움을 PIC괌에서 모두 누릴 수 있다.  

아름다운 열대의 섬 사이판 남단 서쪽 해변에 위치한 PIC사이판은 1.2m 높이의 인공 파도타기, 500m 길이의 유수풀 등 다양한 시설과 각종 나이트 이벤트로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특히 올 들어 어린이 풀장, 키즈 클럽, 게임룸, 로비 등 각종 시설의 개보수 공사를 통해 더욱 새로워진 모습으로 손님들을 맞이하고 있다.

★ PIC에서 기억해야 할 키워드 6가지!

1. 올 인클루시브 리조트(All Inclusive Resort)     PIC에서는 숙박과 식사는 물론 다양한 레포츠, 엔터테인먼트까지 모든 것을 한곳에서 즐길 수 있다.  

2. PIC 회원카드(PIC Membership Card)     PIC에서는 지갑이 필요 없다. 지갑 대신 PIC 회원카드 한 장만 있으면 리조트 내 다양한 시설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3. PIC 워터파크(PIC Waterpark)     PIC괌과 PIC사이판에는 40여 종의 레저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대규모 워터파크가 있다.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는 워터파크에서 짜릿한 재미를 맛보자. 

4. 클럽메이트(Club Mate)     클럽메이트가 있어 더욱 즐거운 PIC. 만능 스포츠맨이자 엔터테이너인 클럽메이트들이 언제 어디서나 고객들의 친구가 되어 준다. 

5. 키즈 클럽(Kid’s Club)     어른도 아이도 모두 즐거운 PIC에서는 부모님이 아이들을 돌보느라 즐기지 못하는 일이 없다.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된 키즈 클럽에서 아이들은 친절한 클럽메이트와 세계 각국에서 온 친구들과 함께 신나는 시간을 보낼 수 있다. 

6. 부티키(Boutiki)     급하게 무언가 필요하거나 PIC 로고가 담긴 기념품을 원한다면 PIC 내 부티키에서 즐거운 쇼핑을 즐길 수 있다.




ⓒ트래비

연인과 가족과 함께 즐기는 낭만적인   카약 

푸르른 남태평양 바다 안에 안겨 있는 PIC괌의 아름다운 인공호수. 열대나무가 어우러진 호수에서 시원한 풍경을 감상하며 카약을 즐길 수 있다. 오전 9시부터 밤 11시까지 이용 가능.

편하게 즐기는   미니 골프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미니 골프장에서 멋진 샷을 날려 보자. 18홀 72파로 구성된 미니어처 골프장은 누구든지 클럽메이트의 간단한 설명을 듣고 즐길 수 있다. 오전 9시부터 오후 10시30분까지.

PIC괌만의 특별한 스쿠버 & 스노클링

PIC괌의 스쿠버 풀과 스노클링 풀은 바다를 그대로 옮겨다 놓은 듯한 느낌을 준다. 4.2m 깊이의 인공 풀장은 산호와 열대어들로 꾸며져 생생한 바다 분위기를 연출한다. 이와 함께 다양한 열대어들로 가득한 수족관 풀은 전세계에서 단 3군데만 존재하는 특별한 공간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편하게 스노클링을 즐길 수 있다. 곧바로 바다에 나가 스킨스쿠버나 스노클링을 즐기기 어려운 사람들에게는 더없이 좋은 기회다. 스노클링과 스쿠버 장비는 물론 전문 강사의 강습까지 무료로 제공된다.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이용 가능하며 사전 예약이 필요하다.



ⓒ트래비

어린이들이 즐거운   어린이 수중 동물원

개구쟁이 악어 ‘그레첸’, 느림보 거북이 ‘티모시’, 착한 하마 ‘훌라’, 상냥한 게 ‘베로니카’ 등 수영장 위에 둥둥 떠 있는 동물 인형들이 어린이들의 마음을 ‘확’ 사로잡는다. 4세부터 12세 사이 어린이들은 반드시 보호자나 클럽메이트의 보호 하에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이용 시간은 오전 9시부터 11시까지.

시원하게 짜릿하게~  윈드서핑

꿈처럼 여겨지던 윈드서핑도 PIC에서라면 더 이상 꿈이 아니다. 친절한 클럽메이트의 강습을 받으며 안전하게 윈드서핑을 배울 수 있는 연습용 풀장이 마련돼 있다. 어느 정도 연습이 끝나면 PIC괌 전용 해변 앞 바다에서 실제 윈드서핑에 도전해 볼 수도 있다.


ⓒ트래비


로맨틱한 유럽풍 레스토랑  비스트로  Bistro

비스트로 문을 열고 들어서면 실내에는 분위기 있는 음악이 흐르고, 통유리 창으로는 아름다운 투몬 만 풍경이 흐른다. 괌 최고의 레스토랑으로 선정된 고급 레스토랑인 만큼 분위기뿐 아니라 음식 맛도 훌륭하다. 각종 스테이크와 신선한 해산물 요리가 유명하며 레스토랑 안에 위치한 바(bar)도 별도 이용 가능하다. 평일에는 점심과 저녁만 가능하나 일요일에는 다채로운 메뉴와 괌 최고 인기 재즈 뮤지션의 연주가 가미된 ‘선데이 브런치’를 즐길 수 있다. 골드카드 소지자는 점심과 저녁 때 세트메뉴 이용이 가능하다. 단, 10% 봉사료는 별도.

세계 음식을 한자리에~   스카이라이트  Skylight

스카이라이트에 들어서는 순간 온갖 산해진미들이 눈과 입을 자극한다. PIC괌에서 가장 규모가 큰 레스토랑이라는 명성에 걸맞게 음식의 가짓수도 엄청나다. 아침, 점심, 저녁으로 세계 각국의 다양한 음식들을 맛볼 수 있어 PIC괌에 머무는 동안 적어도 한 번 이상은 찾게 되는 곳이다. 점심과 저녁식사 때는 생맥주와 하우스 와인까지 무제한 무료로 제공되며, 한국인 고객들을 위해 김치, 잡채, 갈비 등 다양한 한국 음식도 준비돼 있다. 

노을 속에 즐기는 바비큐 파티   선셋 바 & 그릴  Sunset Bar

아름다운 투몬만을 끼고 자리한 야외 레스토랑. 낮 동안에는 햄버거, 핫도그 등 간단한 스낵과 음료가 제공되고 저녁이 되면 신선한 해산물과 스테이크, 야채 등을 취향에 따라 자유롭게 구워 먹을 수 있는 뷔페식 바비큐가 제공된다. 각 테이블에 바비큐 불판이 마련돼 있으므로 편하게 자리에 앉아 가족, 연인, 친구와 담소를 나누며 바비큐 요리를 즐길 수 있다. 바다와 야자수, 저녁노을이 어우러진 풍경을 감상하며 즐기는 바비큐 파티는 잊을 수 없는 추억으로 남을 것이다.


ⓒ트래비

환상의 무대   퍼시픽 판타지 디너 쇼  Pacific Fantasies Dinner Show

매일 저녁 워터파크 내 야외 원형극장에서 펼쳐지는 퍼시픽 판타지 디너 쇼는 PIC괌에서만 맛볼 수 있는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디저트까지 이어지는 저녁식사가 끝나면 무대 위에서 펼쳐지는 화려한 마이크로네시아와 폴리네시아 전통 공연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괌 최고의 공연 상’을 수상한 공연인 만큼 완성도도 뛰어나다. 특히 불로 연출하는 ‘파이어 나이프 댄스’가 압권. 공연 전후로 무용수들과 기념 촬영도 할 수 있다.

마음까지 쉬어가는 곳 만다라 스파  Mandara Spa


ⓒ트래비

세계적인 스파 체인 ‘만다라 스파’를 PIC괌에서 만나 볼 수 있다. PIC괌 만다라 스파는 발리식의 이국적 분위기를 자랑하며 정원에는 일명 ‘명상 연못’으로 불리는 아름다운 연못이 자리하고 있다. 드넓은 노천 스파 센터에는 20여 개의 스파 룸이 자리하고 있으며 모든 룸은 투몬만과 사랑의 절벽을 향하고 있어 아름다운 경관을 선사한다. 특히 스파 룸의 뒤쪽이 개방돼 있어 자연을 느끼며 편안하게 스파를 즐길 수 있어 좋다. PIC괌 만다라 스파는 윈드서핑 풀 및 마린 센터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으며 오전 9시부터 밤 12시까지 영업한다. 만다라 스파에서는 질 높은 자연 재료를 이용하는 전통 동양 스타일과 서양 스타일의 다양한 웰빙, 미용 트리트먼트를 체험해 볼 수 있으며, 만다라 스파의 로고가 새겨진 스파 제품과 액세서리 등도 구매 가능하다. 특히 세일 기간을 이용하면 고품질의 제품들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으므로 PIC에 머무는 동안 만다라 스파 세일 여부를 확인해 두면 좋다.

★ PIC괌이 달라졌어요! 


ⓒ트래비

내 생애 가장 로맨틱한 순간… PIC괌 웨딩 채플

남태평양 바다를 배경으로 웨딩 채플에서 소중한 결혼 서약을 하는 꿈같은 웨딩이 PIC에서는 현실이 된다. 허니무너들의 천국, PIC괌에 2006년 9월8일 새로운 웨딩 채플 ‘세인트 라구나 채플(Saint Laguna Chapel)’이 문을 열었다. 

아름다운 바다를 배경으로 자리한 새로운 웨딩 채플은 해외에서의 로맨틱 웨딩을 꿈꾸거나 리마인드 웨딩을 계획하는 사람들에게 괌의 아름다운 해변 풍경만큼 환상적인 추억을 만들어 준다. PIC괌 클럽메이트들이 들러리가 되어 주는 PIC에서의 로맨틱 웨딩, 누구나 그 주인공이 될 수 있다.

어린이 천국 시키 스플래시 풀 Siheky Splash Pool

어린이들을 위한 다양한 놀이 시설을 갖춘 PIC괌이 이번에는 워터파크에 어린이들을 위한 풀장 ‘시키 스플래시 풀’을 만들어, 꼬마 손님들로부터 더 큰 사랑을 받게 됐다.

운치있는 정자 풍 레스토랑 더 가든  The Garden

2006년 봄, 탁 트인 넓은 워터파크 잔디밭에 정자 풍 레스토랑 ‘더 가든’이 새로 문을 열었다. 낮에는 정자에서 시원한 음료 한잔을, 저녁에는 로맨틱한 캔들라이트 디너를 즐기며 색다른 분위기를 낼 수 있다.

모던함과 열대풍이 조화를 이룬 로비

PIC괌으로 들어서는 첫 관문인 로얄타워 로비가 훤하게 달라졌다. 화려한 샹들리에와 함께 고급스럽게 변모한 로비는 PIC괌의 안락함과 시원함을 한번에 느끼게 해준다.

-주간여행정보매거진 트래비(www.travie.com) 저작권자 ⓒ트래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 중구 무교로 16, 5층 (주)여행신문
  • 대표전화 : 02-757-8980
  • 팩스 : 02-757-8983
  • 청소년보호책임자 : 전홍렬
  • 법인명 : (주)여행신문
  • 제호 : 트래비 매거진
  • 등록번호 : 서울 라 00311(2009-10-13)
  • 발행일 : 2005-05-30
  • 발행인 : 한정훈
  • 편집인 : 김기남
  • 트래비 매거진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18 트래비 매거진. All rights reserved. mail to tktt@traveltimes.co.kr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