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영화 - 당신이 사랑하는 동안에 외

  • Editor. 트래비
  • 입력 2006.01.1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신이 사랑하는 동안에


해외 출장을 앞둔 매튜(조쉬 하트넷)는 2년 전 사라진 옛 연인 리사(다이앤 크루거)를 우연히 발견하고 그녀를 찾아 나선다. 리사의 집으로 여겨지는 곳에서  매튜는 알렉스라는 여인을 만나게 되고 하룻밤을 보내게 된다.  그러나 알렉스는 사실 오래 전부터  매튜와 리사를 알고 있었고 두 사람의 이별을 만든 사람이기도 하다.


* 감상포인트 : 프랑스 영화 <라 빠르망>의 할리우드 리메이크 버전으로 원작의  묘미를 잘 살려내는 동시에 결말에 약간의 차이를 두어 차별화를 꾀했다. 가슴 아픈 사랑과  반전이 가을 멜로 분위기에 적합!


* 이런 영화 좋아한다면 강추! <라빠르망><이프온리>
* 15세 이상 관람가/ 115분

 

신화: 진시황릉의 비밀

고고학자 잭(성룡)은 얼마 전부터 옥수(김희선)라는 신비스런 고대 여인의  꿈을 자주 꾼다. 친구 윌리엄(양가휘)의 제안으로 인도의 다사이 왕국으로 떠나게  되면서 두 사람은 진시황릉의 비밀에 다가서게 되고 꿈 속 미스터리 또한 조금씩 실마리를 찾아가게 된다. 불로장생의 비밀과 사라진 보물을 차지하기 위해 진시황릉을 찾고 있던 구교수 역시 잭의 주변에서 교묘히 그를 감시하는데...


* 감상포인트 : 제작비 350억이 투입된 <신화:진시황릉의  비밀>은 성룡표 스펙터클에  김희선과의 애절한 로맨스가 더해진 영화다. 대규모 액션에 판타지 성격이 가미되어 1인 액션을 구사하던 성룡의 영화가 스케일 업그레이드된 모습을 볼 수 있다.


* 이런 영화 좋아한다면 강추! <용형호제><몽중인>
* 12세 이상 관람가/ 122분

 

4 브라더스


네명의 갈 곳 없는 문제아들을 입양해서 키워준 양어머니, 에블린  머서가 슈퍼마켓에서 강도들에게 피살된다. 각지에 흩어져 살던 네 아들은 어머니의 장례식을  위해 오랜만에 집에 모인다. 4형제의 오랜 친구였던 그린 형사가 이 사건을 맡아 수사 중이지만  형제들은 자기들 나름대로 범인을 찾아보기로 한다. 그 결과, 갱 두목이 이 일의 배후에 연루돼있음을 밝혀낸다. 4 형제들은 어머니를 살해한 살인자를 찾아내어 응징함과 동시에  막강한 배후세력을 밝히기 위해 위험한 추격을 시작하는데…

 

*18세 이상 관람가/ 108분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