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책 - 평생 잊을 수 없는 체험여행 40 외

  • Editor. 트래비
  • 입력 2006.11.1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평생 잊을 수 없는 체험여행 40

누구나 한번쯤은 떠나고 싶고, 평생 잊을 수 없는 추억을 꿈꾼다. 그러나 결코 잊을 수 없는 여행으로 남는 경우는 드물다. '잊을 수 없는 여행'에는 평범함을 뛰어넘는 무언가가 필요하기 때문이다. 그것은 바로 '체험'이다. 이 책은 독자에게 경험 그 이상의 체험을 제공한다. 가을 석양이 지는 캐나다 프린세스 로열 아일랜드의 낙원 같은 우림지역에서 얼룩 다람쥐를 찾아 코를 킁킁대는 샴페인 빛깔의 곰을 만나거나 겨울 스웨덴의 투명한 눈 위를 허스키들이 끄는 썰매를 타고 달리는 황홀한 경험, 뮤지컬의 본고장 이탈리아에서의 '아이다' 공연 관람, 완벽한 흑진주를 손에 넣을 수 있는 최상의 장소인 폴리네시아에서 혼자만의 흑진주 찾기, 고급스럽게 개조된 라이스보트를 타고 인도의 땅 케랄라를 발견하는 크루즈 여행과 수정처럼 맑은 몰디브에서의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스파 체험, 그리고 정적이 살아있는 신비로운 오지 요르단의 낙타여행 등 생동감 있는 사진과 함께 펼쳐지는 묘사가 몰입의 즐거움을 선사한다.

스티브 와킨스, 클레어 존스 저, 김재홍 역/ 넥서스/ 1만7,500원

비행기 상식 사전



이제는 비행기 여행이 일반화되었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아직도 비행은 신비의 영역이며 일말의 두려움을 품게 한다. 어떻게 비행기는 하늘을 날 수 있을까? 난기류란 무엇이며, 얼마나 치명적인가? 보안 검색은 과연 효과가 있을까? 정말 안전한가? 어떻게 하면 조종사가 될 수 있을까? 현직 조종사인 저자는 비행기 여행을 하며 누구나 한번쯤 궁금히 여겼을 모든 의문들에 답한다. 솔직하고 재치 넘치는 설명을 통해 저자는 우리의 호기심을 풀어주고 두려움을 없애준다. 보통사람들이 걱정하는 부분을 전문가의 관점에서 숨김없이 터놓고 이야기하며, 각종 음모론과 잘못된 생각을 바로잡아 준다. 

패트릭 스미스 저, 김세중 역/ 예원/ 9,500원

대한민국 베스트 촬영지 55

디씨 인사이드, SLR 클럽, 출사닷컴, 레이소다 등 이름난 사진 커뮤니티에서 가장 사랑받는 사진 여행지 55곳을 엄선해 그곳 풍경의 사진 촬영 포인트 및 촬영 방법을 안내한 사진 여행책이다. 소매물도에서 내려다 본 하얀 등대섬, 허름한 창고와 울타리 그리고 하얀 양떼들의 양떼목장, 동그란 갈대숲 사이로 나 있는 'S'자 물길의 순천만, 술렁술렁 흔들리는 금색 빛깔의 보리밭이 있는 청산도, 삼나무길을 걸어 도착하는 녹색 가득한 보성 녹차밭 등 언젠가 보았을 누군가에게 들었음직한 대한민국 최고의 풍경이 책 속에 펼쳐진다. 아름다운 풍경 사진과 함께 소중한 풍경을 사진에 잘 담을 수 있도록 18가지 촬영 테크닉을 제공한다. 멋진 야경에 화려한 자동차 불빛 궤적이 있는 사진, 파란 하늘·하얀 구름을 더욱 선명하고 파랗게 촬영하는 방법, 역광에서 더욱 강렬한 느낌을 주는 실루엣 사진 등 멋진 풍경을 아름다운 사진으로 만들어내는 저자만의 디카·DSLR풍경 사진 잘 찍는 비법을 공개한다. 

유정열, 윤돌 저/ 황금사과/ 1만3,800원


자료제공 = 인터넷 서점 yes 24 l www.yes24.co.kr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