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샹그릴라리조트 키즈 클럽, “맡겨만 주세요”"

  • Editor. 트래비
  • 입력 2006.12.2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인 보모 상주 서비스 실시

말레이시아 샹그릴라 탄중아루리조트와 라사리아리조트는 겨울 성수기를 맞아 내년 2월 말까지 가족 여행객을 위한 키즈 클럽 내 한국인 보모 상주 서비스를 선보인다. 이번 서비스는 올 겨울이 한국인 어린이들이 많은 시즌이라는 점을 감안해 말이 통하지 않는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해 도입됐다.

리조트 내에 위치한 ‘버블즈 키즈 클럽’과 ‘선샤인 클럽’에서는 어린이의 눈높이에 맞춘 다양한 예술 및 공예 활동을 비롯해 조개 줍기, 게 잡기 등의 야외 활동들이 요일별로 진행되며 금요일 저녁마다 테마 파티를 열어 특별한 추억을 제공한다. 

최근 홈페이지 새단장을 마친 샹그릴라는 홈페이지(www.ishangri-la.co.kr) 홍보를 위해 내년 1월15일까지 한 달간 다양한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리조트 홈페이지를 방문하는 고객 중 총 100명에게 티셔츠, 영화 예매권, 문화 상품권 등의 선물을, 예약 고객 업그레이드 서비스 및 회원 가입 고객에게는 싸이월드 도토리를 제공한다. 네 개의 리조트 중 하나를 골라 홍보물을 만들어 올리면 120~160만원 상당의 리조트 여행의 기회를 잡을 수 있다.
샹그릴라 홈페이지는 직접 방문과 네이버 블로그 미니 홈페이지 연결을 통해 방문할 수 있다. 02-756-4488 



-주간여행정보매거진 트래비(www.travie.com) 저작권자 ⓒ트래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