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주의 여행사 추천상품] 투어닷코리아┃Mr. Hongkong

  • Editor. 트래비
  • 입력 2007.01.0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닷코리아┃Mr. Hongkong

 Mr. Hongkong과 함께 ‘여유만만’ 자유여행! 

2005년부터 홍콩 ‘야심만만’ 자유여행 상품을 판매해 온 투어닷 코리아의 변신이 눈에 띈다. 바로 새로운 브랜드 미스터 홍콩(Mr. HongKong)의 등장이 그 변신의 핵심. 기존의 다양했던 항공사의 에어텔 상품과 투어닷 코리아의 자체 여행상품인 ‘야심만만’, 그리고 새롭게 보강된 홍콩 여행상품들을 더욱 업그레이드시키고, 선택이 용이하도록 한곳에 모아모아 소비자의 선택이 더욱 쉬워졌다. 

기존의 투어닷 코리아(www.tour.co.kr)의 아시아 섹션에 들어가 홍콩을 클릭하면 미스터 홍콩의 웹페이지(www.mrhongkong.co.kr)를 방문할 수 있다. 홍콩의 화려한 네온사인이 번쩍이는 밤거리 풍경 속에 특가상품이 깜빡깜빡 불을 밝히는 참신한 아이디어도 재밌다. 

미스터 홍콩의 홈페이지에서는 캐세이패시픽 항공의 에어텔 상품인 ‘비지트 홍콩’과 ‘홍콩 슈퍼시티’를 비롯해 직장인도 쉽게 주말에 훌쩍 여행을 떠날 수 있는 1박3일 ‘토요 익스프레스’상품이 한데 묶여 있어 원하는 취향과 패턴을 쉽게 비교한 뒤 이용할 수 있다. 여기에 기존의 투어닷 코리아만의 홍콩 에어텔 상품인 ‘야심만만’이 밤에 출발하는 상품이었다면 아침에 홍콩으로 출발해 2박4일 일정을 3박4일 일정만큼 알차게 보낼 수 있는 ‘여유만만’ 상품이 새롭게 선보이고 있다. 아침 일찍 홍콩행 비행기를 타고 오후에 도착해 첫째 날 점심을 시작으로 홍콩 여행의 일정을 시작할 수 있어 2박4일이라는 짧은 시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해 호텔 투숙비용을 줄일 수 있다. 타상품에 비해 가격은 저렴하고 일정은 뒤지지 않게 꾸릴 수 있어 더욱 알뜰한 여행 상품이다. 

미스터 홍콩을 통해 홍콩 여행 상품을 예약하는 고객에게는 여행 출발 전 서울 강남과 종로에서 홍콩 스페셜리스트가 오리엔테이션을 통해 풍부한 정보를 제공해 알찬 홍콩 여행을 도와준다. 또 홍콩에서 원하는 호텔을 여행자 본인이 직접 선택할 수 있다. 여기에 마카오에서의 숙박까지 예약할 수 있고 최근 가족여행자들에게 각광받고 있는 홍콩 디즈니랜드의 티켓은 물론 디즈니랜드 리조트 숙박 예약 대행도 겸하고 있어 보다 즐겁고 편리한 홍콩 여행이 가능하다. 
여유만만 홍콩 자유여행 2박4일 상품은 1, 2월 중에는 화, 목, 금요일 출발하며 가격은 52만9,000원부터. 캐세이패시픽 왕복항공권과 호텔과 조식, 홍콩 지도와 가이드북, 면세점과 고속 전철 할인 쿠폰 등이 포함됐다. 02-723-0062 


-주간여행정보매거진 트래비(www.travie.com) 저작권자 ⓒ트래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