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공연 - 스테랑코 & 윤도현밴드 Tour in Seoul 외

  • Editor. 트래비
  • 입력 2006.01.1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테랑코 & 윤도현밴드 Tour in Seoul

8월10일/ 홍대 롤링 홀/ 02-6404-2868


윤도현 밴드와 스테랑코의 팬들을 위한 선착순 500명 한정인원 콘서트가 열린다. 국내의 많은 음악팬들이 궁금해 했던 “Yoon Band & Steranko 유럽 투어 2005” 그 라이브 현장을, 바로 이곳 대한민국 서울에서 진행한다. 영국에서 주가를 올리고 있는 프로토 펑크라는 장르의 열정적인 밴드 스테랑코(Steranko)와 함께 대한민국 대표밴드 윤도현 밴드가 펼치는 시원한 라이브 콘서트가 무더운 서울의 밤을 식혀줄 것이다.

 

연극 고딩만의 세상

8월5~21일까지/ 블랙씨어터(구.바탕골 소극장)/ 02-923-2131


입시에 대한 강박관념과 학원폭력, 가출한 비행 청소년들의 무지한 성범죄와 허황된 대중스타의 꿈을 미끼로 청소년들을 유혹하는 연예기획사의 사기수법과 획일화된 교육제도에서 갈등하는 청소년과 교사의 모습을 무대위에 생생하고 솔직하게 표현한 연극. 부모와 자녀, 교사가 함께 보고 고민해 볼만한 연극이다.

 

연극 新 살아 보고 결혼하자

8월21일까지/ 대학로 극장/ www.yewoo.or.kr/ 02-742-0918


신세대 연인인 종태와 미선은 2년여의 동거생활을 하던 중 결혼이라는 중대사 앞에서 서로의 진실한 사랑을 감춘 채 갈등을 겪게 되고 끝내 결별하여 부모 곁에 돌아간다. 신세대들의 동거라는 부정적인 시각에서 벗어나 결혼이라는 사랑의 결실까지의 이야기가 아기자기하게 엮어지고 상견례에서 만난 두 부모의 엇갈린 애정행각이 드러나면서 좌충우돌 웃지도 울지도 못할 상황을 자아내지만 서로가 알지 못했던 진실한 사랑을 통해 감동적으로 마무리된다.

 

뮤지컬 돈키호테

8월28일까지/ 국립극장 해오름극장/ 02-2274-3507


주한스페인대사관이 후원하는 이번 공연은 올해로 출판 400주년을 맞은 스페인 대표작가 세르반테스의 원작 소설을 바탕으로 세르반테스가 지하감옥에서 죄수들에게 자신이 쓴 소설을 들려주는 형식으로 진행한다. 뮤지컬 <돈키호테>는 초연 후 베스트 뮤지컬, 작곡ㆍ작사 등 토니상 5개 부문에서 수상했다.

 

뮤지컬 리틀샵오브호러스

8월7일까지/ 동숭아트센터 동숭홀/ 02-556-8556


인간의 욕망에 대한 다소 무거운 주제를 달콤한 음악과 재치 있는 가사로 코믹하게 풀어낸 이 작품은 언론과 관객들의 뜨거운 찬사 속에 연일 매진을 기록, 오프 브로드웨이의 가장 높은 수익을 거두며 전설적인 히트작으로 떠올랐다. 기존 뮤지컬에서는 볼 수 없었던 신선하고 참신한 소재와 독특한 구성, 한번 들으면 절대 잊혀지지 않는 친숙한 음악은 관객을 사로잡기에 충분히 매력적이고 강렬하다.

 

뮤지컬 그리스

8월20일까지/ 충무아트홀/ 02-556-8556/ www.musicalgrease.com


누구나 한번쯤 겪었을 청소년시절의 사랑, 우정, 꿈에 관한 이야기는 모든 사람들에게 공감을 불러일으키기에 충분하며 작품 속에 녹아 들어있는 뮤지컬음악들은 언제 들어도 신선함이 느껴진다. 젊은 층에게는 정서적 공감과 열정을 확인하는 시간으로, 중/장년층에게는 잃어버렸던 아름다운 기억을 추억할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다.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