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영화 - 그놈 목소리

  • Editor. 트래비
  • 입력 2007.02.0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놈 목소리

내용: 방송국 뉴스앵커 한경배(설경구)의 9살 아들 상우가 어느 날 흔적 없이 사라지고 1억 원을 요구하는 유괴범(강동원)의 피말리는 협박전화가 시작된다. 아내 오지선(김남주)의 신고로 부부에겐 전담형사(김영철)가 붙고 비밀수사본부가 차려져 과학수사까지 동원되지만, 지능적인 범인은 조롱이나 하듯 수사망을 빠져 나간다.  

감상포인트: <죽어도 좋아>, <너는 내 운명>에 이어 박진표 감독이 실화를 소재로 만든 세 번째 작품. 1991년 ‘압구정동 이형호 유괴살해사건’을 모티브로 삼았다. 설경구와 김남주가 아이를 잃은 부모 역을 완벽하게 연기했으며 강동원의 범인 목소리 연기도 소름 끼친다.  

이런 영화 좋아한다면 강추! <살인의 추억>, <복수는 나의 것>
12세 이상 관람가/ 122분

클릭

내용: 건축가 마이클(아담 샌들러)은 어여쁜 아내(케이트 베킨세일)와 두 아이를 둔 가장으로 끊임없이 밀려드는 일과 가정 돌보기까지 두 마리 토끼 잡기에 정신 없는 평범한 직장인. 집에서 TV를 틀려다 수많은 리모컨에 헷갈려 하던 마이클은 여러 기기를 하나의 리모컨으로 조정하는 ‘만능 리모컨’을 얻어 오고 이 리모컨은 클릭 한번만 하면 원하는 모든 것을 이룰 수 있는 리모컨이라는 사실을 알게 된다.

감상포인트: 할리우드 대표 코미디 배우 아담 샌들러의 유쾌한 코미디 영화. 가슴 한 켠을 찌르는 묵직한 교훈도 있다. 33회 피플스 초이스 어워드에서 최고 코미디 영화로 선정된 작품.  

이런 영화 좋아한다면 강추! <브루스 올마이티>, <패밀리 맨>
12세 이상 관람가/ 107분

스쿠프

내용: 런던에서 휴가를 즐기던 미국인 기자 지망생 산드라(스칼렛 요한슨)는 마술사 시드니(우디 알렌)의 공연에 우연히 참여하게 된다. 마술박스 속에 들어가 있는 동안, 얼마 전 죽은 유명 기자 조 스트롬벨의 영혼과 마주치게 되는데…. 조는 그녀에게 영국 상류사회 최고의 귀족인 피터 라이먼(휴 잭맨)이 악명 높은 타로카드 연쇄살인범이라는 일생일대의 특종거리를 안겨 준다. 

감상포인트: <매치 포인트>에 이어 우디 알렌 감독이 영국에서 연출한 두 번째 영화. 스칼렛 요한슨의 귀여운 매력, 우디 알렌 특유의 유머, 휴 잭맨의 완벽한 신사 이미지가 엉뚱한 즐거움을 안겨 준다.  

이런 영화 좋아한다면 강추! <매치 포인트> 
12세 이상 관람가/ 95분

자료제공 = 맥스무비 http://www.maxmovie.com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