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대한민국 구석구석’ 2007 내나라여행박람회 개최

  • Editor. 트래비
  • 입력 2007.02.0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화관광부, 한국관광공사, KBS 한국방송이 공동주최하고 코엑스가 주관하는 ‘2007 내나라여행박람회(Korea Travel Expo 2007)'이 2월8일부터 11일까지 총 4일간 삼성동 코엑스 3층 대서양홀에서 개최된다.

‘체험과 배움-대한민국, 구석구석!’이라는 주제 아래 국내 팔도강산에 대한 여행 정보는 물론 각 지역의 특산물과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들이 다채롭게 펼쳐질 예정이다. 전국 98개 지방자체단체가 함께하는 ‘내고장홍보마을’에서는 국내 구석구석 숨어 있는 여행 정보를 관람객들에게 제공하며, ‘여행정보마을’에서는 인터넷에서조차 찾기 힘든 유용한 정보들을 접할 수 있다. 또한 ‘여행쇼핑마을’을 통해 한국을 대표하는 관광기념품을 구입할 수 있으며, 지역 특산품관에서는 각 지역의 고유한 특산물을 구매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된다.

이밖에 ‘체험학교’에서는 불교 문화체험, 부천 로봇파크, 국립중앙박물관, 마술학교 등 교육과 재미를 함께 나눌 수 있는 거리들이 제공된다. 또 여행전문가의 여행 강연 및 여행 작가, 여행 동호회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일대일 맞춤 여행설계 또한 눈길을 끈다. 전시장 곳곳에는 공연, 이벤트 프로그램들이 시간에 맞춰 풍성히 펼쳐지며 봄꽃으로 가득한 봄꽃 정원을 조성해 ‘미리 만나는 봄의 향기’를 느껴볼 수 있다. 

홈페이지와 행사장 내에서 마련된 돌발 경품 이벤트로 놓치지 말아야 할 포인트이다. 특히 박람회 리플렛에 도장을 모두 모으면 주는 ‘트래블 다이어리’는 일년의 여행계획을 세울 때 든든한 준비물이 된다. 

박람회 관람은 어린이와 초, 중, 고등학교 및 65세 이상, 장애우와 국가유공자는 무료 입장이며 일반인은 관람료 2,000원을 내면 된다. 내나라여행박람회 홈페이지(www.naenara.or.kr)에 회원 가입하면 온라인 무료 초청장을 내려받을 수 있다. 


-주간여행정보매거진 트래비(www.travie.com) 저작권자 ⓒ트래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