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홍콩관광청 가이드북 제공

  • Editor. 트래비
  • 입력 2007.02.0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콩관광진흥청 한국지사는 새해를 맞아 한국어판 할인 쿠폰 북인 ‘보너스 가이드 북’을 출간해 관광객들에게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보너스 가이드 북’은 홍콩을 방문하는 한국 여행자들이 자주 찾는 장소를 중심으로 관광지·문화유산·항공&자연·쇼핑·음식쿠폰 등을 제공해 현지에서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관광지 쿠폰에는 홍콩습지공원, 옹핑360, 오션파크의 입장권 할인 등이 포함됐고, 문화유산 쿠폰에는 홍콩 해양박물관 50%할인 쿠폰, 항공&자연쿠폰에는 스타페리 투어 등이 포함돼 있다. 또한 홍콩의 유쾌한 밤 문화를 즐길 수 있는 란콰이퐁, 세계 요리를 맛볼 수 있는 너츠포드 테라스의 지정된 바 혹은 레스토랑에서 할인 또는 무료 음료의 혜택을 받을 수도 있다.

‘보너스 가이드 북’은 홍콩관광진흥청 한국지사 사무실을 직접 방문하거나, 1,000원짜리 우표를 넣어 자료담당자에게 우편으로 신청하면 수령할 수 있다.

또한 2월 중에는 가족여행객을 위한 ‘홍콩 가족 여행 가이드 북’을, 4월 중에는 자유여행 가이드 북 ‘홍콩 요술 램프’의 세 번째 개정판을 선보일 예정으로 관광지에 관련한 자세한 정보와 입체적인 지도도 제공된다. 02-778-4403 


-주간여행정보매거진 트래비(www.travie.com) 저작권자 ⓒ트래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