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빈 방 있나요?] 속초 설악의풍경 - 설악산을 마주보는 최고의 전망

  • Editor. 트래비
  • 입력 2007.02.0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악산을 마주보는 최고의 전망

속초는 동해바다와 설악산, 그리고 온천과 맑은 계곡까지 갖가지 축제와 행사가 있는 우리나라 최고의 휴양 도시이다. 미시령을 넘어 한화리조트를 지나면 만날 수 있는 '속초 설악의풍경' 펜션은 설악산 국립공원 끝자락에 위치하고 있다. 펜션 테라스로 나오면 정면으로 설악산의 울산 바위를 볼 수 있는 좋은 입지 조건을 갖춘 곳이다. 

'속초 설악의풍경' 펜션은 2층으로 지어진 건물로 6개의 객실이 마련돼 있다. 객실은 커플룸이 2개, 스위트룸이 2개, 가족룸이 2개로 구성되어 있어 커플 또는 가족이 모두 인원에 맞게 이용할 수 있다. 객실에는 테라스가 있어 객실에서 한 걸음만 내딛으면 야외에서 설악산의 정기를 흠뻑 받을 수 있다. 부엌, 화장실, 가전제품 등 객실 내 모든 것이 최신식으로 완벽하게 갖춰져 있다.

천혜의 자연환경과 편리한 교통



테라스로 나가면 멀리 울산 바위가 보이고 옆으로 계곡이 있어 경치가 매우 아름답다. 펜션 뒤편으로 한화리조트가 위치하고 있어 리조트를 이용하는 손님들을 위한 숙소로도 좋다. 우리나라 최대의 관광명소인 설악산 주변에 있어 볼거리와 먹거리가 풍부하고 도로도 매우 잘 개발돼 있어 이동하는데 불편함이 없는 점도 장점이다. 

리조트에서 사계절 레포츠를 즐기거나 승용차로 10분 거리의 속초해수욕장에서 수영을 하고 겨울 바다를 보며 설악산 등산을 하는 것만으로도 주말 혹은 휴일을 보내기에 충분하다. 더불어 리조트 근처에 있는 척산 온천에서 여행 중 쌓인 피로를 풀며 새롭게 몸과 마음으로 다스리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이밖에도 주변에 낙산사와 대포항, 동명항, 테디베어팜 등의 관광지가 있다. 02-415-1777 / 019-419-1776

자료제공 : 저스트고펜션 www.justgo365.com/ 1544-3665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