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 주의 여행사 추천상품] 산바다여행 ㅣ 일본 온천 크루즈 4일

  • Editor. 트래비
  • 입력 2007.02.0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본 온천 즐기면 대관령 양떼목장은 덤!

3월18일, 단 1회만 출발하는 일본 온천 크루즈 상품. 저렴한 가격은 물론 산바다여행에서만 제공하는 특별한 서비스들로 벌써부터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가장 먼저 눈에 띄는 것이 고객 특전으로 주어지는 국내 ‘대관령 양떼목장 무료 투어’이다. 대관령 양떼목장 투어의 경우 산바다여행에서 직접 판매하고 있는 여행상품이기 때문에 무료 투어라 해도 짜임새있고 알찬 코스를 기대할 수 있다. 크루즈 상품이 본 메뉴라면 사이드 메뉴로 차려진 대관령 양떼목장 투어가 여행자들의 입맛을 다시게 하기 충분하다.

둘째날 저녁 숙박 호텔에서 진행되는 웃음 콘서트는 참가자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 함께 여행 온 이들 모두가 한자리에 모여 흥겨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웃음 콘서트는 1부 ‘행복찾기 웃음잔치 콘서트’, 2부 ‘한국 최고의 가수 왕을 뽑아라’, 3부 ‘황금돼지의 주인공을 찾아라’ 3부분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노래 대회에서 1등으로 뽑히면 한냥짜리 황금 복돼지를 선물로 주니 여행도 즐기고, 상품도 타고 이른바 ‘꿩 먹고 알 먹고’ 행운을 누릴 수 있다. 2등 10명에게는 반돈짜리 황금 복돼지 핸드폰 고리를, 참가자 전원에게 황금 복돼지 저금통을 상품으로 준다. 이밖에도 환갑을 맞은 이에게 특별 경품을 증정하며 고객 전원에게 일본 전통 기념품을 선물로 나눠준다.  

3박4일 일정 중 첫째날은 저녁 무렵 훼리에 탑승해 잠을 자는 사이 바다를 건너가게 된다. 일본에 도착한 둘째날은 동양 최대의 청동 와불상이 자리해 있는 남장원과 세계 평화를 기원하며 세워진 나가사키 원폭자료 기념관&평화공원을 둘러보는 코스로 꾸며졌다. 산을 좋아하는 이라면 아소 남 외륜산 트레킹 코스를 선택할 수도 있다. 

셋째날은 구마모토로 이동해 일본 전통의 정원양식을 엿볼 수 있는 수전사와 구마모토성, 운젠 지옥계곡, 무사마을 등을 둘러본다. 마지막날은 후쿠오카로 이동해 하카다 타워와 후쿠오카 시내관광을 한 후 한국으로 출발하는 일정. 숙박 호텔에서는 자유롭게 온천욕을 즐길 수 있다.

상품 가격은 39만9,000원(어른, 아이 동일)으로 부산 항만세와 현지항만세, 여행보험, 가이드팁까지 모두 포함됐다. 숙소는 4인1실 기준이며 2인1실 사용시 1인당 2만원을 더 추가하면 된다. 선착순 600명에 한정해 판매하는 상품이기 때문에 예약을 서두를 필요가 있다. 02-739-4600/ www.mstour.net

-주간여행정보매거진 트래비(www.travie.com) 저작권자 ⓒ트래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