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KBS 스펀지, 괌 아웃리거 좋아요!"

  • Editor. 트래비
  • 입력 2007.02.0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S의 교양오락 프로그램인 ‘스펀지’의 촬영이 지난 1월28일부터 5일간 괌 아웃리거에서 진행됐다. 

신설된 코너인 ‘액션 스펀지’의 해외 특집편을 위해 기획된 이번 촬영은 괌 관광청과 아웃리거 괌 리조트의 협찬으로 이뤄졌다. 제작진은 아웃리거 괌 리조트의 로비, 투몬 해변, 플레저 아일랜드 등지에서 괌의 특산물인 빵나무(Bread fruit)와 코코넛 크랩(Cacanut Crab) 등을 주제로 촬영했다. 빵나무 열매에 관해서는 아웃리거 괌 리조트의 부수석 셰프인 진(Gene)이 직접 방송에 출연해 빵나무를 이용한 각종 요리를 시연했다. 

또한 아웃리거 괌 리조트의 자매호텔인 오하나 오션뷰 (Ohana Oceanview)에서는 코코넛 크랩을 주제로 녹화가 진행됐다. 오하나 오션뷰의 레스토랑 ‘크랩 하우스(Crab House)’는 코코넛 열매의 껍질 속에 들어가 산다고 해서 이름 붙은 코코넛 크랩으로 각종 게 요리와 메뉴를 선보였다. 

2월3일부터 2주에 걸쳐 방영되는 ‘KBS 스펀지-액션스펀지 괌 특집편’은 아웃리거 괌 리조트와 함께 아웃리거의 자매호텔인 오하나 오션뷰를 노출하며, 괌의 아름다운 풍광과 함께 아웃리거의 다양한 매력을 보여준다. 아웃리거 괌 리조트는 지난해 9월 KBS의 연예오락 프로그램인 ‘여걸6 헬로우 괌!’ 편을 유치해 방송 PPL을 진행한 바 있다.


-주간여행정보매거진 트래비(www.travie.com) 저작권자 ⓒ트래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