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엔투어, 호주 ‘싱글팩’79만9,000원부터"

  • Editor. 트래비
  • 입력 2007.02.0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유여행 전문 엔투어가 홀로 여행을 떠나는 싱글들을 위해 ‘엔조이 호주 싱글팩’을 출시했다. 

엔투어 측은 “엔조이 호주 싱글팩은 호스텔을 이용하면서 공항과 호스텔간의 픽업서비스, 박물관 입장료 등을 할인 받을 수 있는 YHA카드 증정, 도시별 가이드북, 멀티 아답터, 면세점 할인쿠폰 등 각종 혜택을 제공해 부담은 덜고 실속은 챙겨 싱글들의 부담을 확 줄인 것이 특징”이라고 밝혔다. 즉, 누구의 간섭 없이 자유스럽게 여행하는 것은 좋지만 호텔 숙박부분에서는 어쩔 수 없이 싱글비용를 지불하는 현실적인 부분을 고려한 상품이라는 것이 엔투어의 설명이다. 

이번에 출시된 상품은 ‘엔조이 싱글팩 시드니 6일’‘엔조이 싱글팩 멜번 6일’‘엔조이 싱글팩 브리즈번·골드코스트 6일’‘엔조이 싱글팩 퍼스 6일’로 모두 79만 9천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으로 내놓았다. 단 모든 상품에 세금은 불포함 돼있다.
한편 엔투어는 블루마운틴 투어나 그레이트 오션로드 어드벤처 등 호주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데이투어를 한국에서 미리 예약해가면 최대 15%까지 할인해주는 등 호주 시장 공략에 한층 열을 올리고 있다. 02-775-0900 www.ntour.co.kr



-주간여행정보매거진 트래비(www.travie.com) 저작권자 ⓒ트래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