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빈 방 있나요?] 꽃대울펜션 - 북한강을 품에 안은 전망 좋은 집

  • Editor. 트래비
  • 입력 2007.02.1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북한강을 품에 안은 전망 좋은 집

꽃대봉이라는 산봉우리가 있어 꽃대울이라 이름 붙여진 펜션. 북한강이 내려다보이는 전망 좋은 곳에 꽃대울 펜션이 자리해 있다. 서울과 가까운 곳에 자연을 벗 삼아 쉬기도 하고 회의에 적합한 시설을 활용해 워크숍을 하기도 좋은 곳이다. 

2층 주택에 잘 가꾸어진 잔디밭이 있고 2층에서 내려다보면 멀리 북한강이 보이는 전망이 좋다. 주차를 하고 입구로 들어오면 50평 단체룸으로 곧장 들어서게 된다. 넓은 거실과 안쪽으로 마련된 회의실이 인상적이다.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이 있어 침대가 놓인 별도의 방 3개가 연결된다. 거실에서 오른쪽으로 돌면 주방이 나오는데, 주방 옆에는 또 하나의 거실이 있다. 이곳에서 원형 식탁이 있는 주방과 이어지며 다소 분리된 공간이므로 소모임을 갖기에 좋다. 

워크숍도 가능한 공간

펜션 입구에서 맞은편 쪽에 2층으로 올라가는 외부 계단이 있고 이곳으로 올라가면 15평 원룸형 가족룸으로 곧장 연결된다. 내부 테라스쪽에 티 테이블을 놓아 창문 밖으로 주변을 둘러볼 수 있다. 침대가 있는 공간에는 4인 식탁과 TV, 오디오, 접이식 침대까지 구비돼 있다. 정면 쪽에 아치형으로 뚫린 문이 있고 이곳을 통과하면 오른쪽에 욕실, 왼쪽에 주방이 있다. 욕실은 대리석 바닥에 월풀 욕조와 거울이 전면에 붙어 있어 모던한 느낌을 준다. 

꽃대울과 꽃대봉을 같이 예약하면 독채로 사용이 가능하며 워크숍을 위한 모임이라면 더욱 추천하고 싶다. 식사 주문도 가능하며, 빔프로젝터와 대형 스크린 등 모든 시설이 완벽하게 갖추어져 있다. 건물 1층 테라스에서 바비큐 파티를 할 수 있으며 비가 오지 않는다면 잔디밭 위에 있는 야외 테이블을 이용할 수도 있다. 펜션 옆에 족구장과 텃밭이 있고, 조금 높은 곳에 올라간다면 북한강을 내려다보는 경치가 아주 좋다. 특히 수려한 경관과 모던한 인테리어 덕에 뮤직 비디오나 영화 등의 촬영 장소로도 종종 이용되는 곳이다.
 
자료제공: 저스트고펜션 www.justgo365.com/ 1544-3665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