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벤트] ‘뉴질랜드 드림 홀리데이’ 이벤트

  • Editor. 트래비
  • 입력 2007.02.2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질랜드관광청 한국사무소는 3월18일까지 뉴질랜드관광청 공식 홈페이지인 뉴질랜드닷컴의 한국어 사이트 오픈을 기념한 온라인 이벤트 뉴질랜드 드림 홀리데이(New Zealand Dream Holiday)를 실시한다. 

뉴질랜드 드림 홀리데이 이벤트는 뉴질랜드관광청 홈페이지 내에 있는 셀프 여행 편집기인 트래블 플래너(Travel Planner)를 이용해 개인의 취향대로 뉴질랜드 여행 계획을 세워 응모하면 참가할 수 있다. 응모한 참가자 중 선정된 총 8명에게는 1인 2매씩 에어텔 상품권, 이벤트 참가자 선착순 1000명에게는 뉴질랜드 천연 화장품 ‘린든 리브즈’가 경품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이벤트 홍보는 20대와 30대의 젊은 층을 대상으로 인터넷 포털 사이트인 다음과 네이버, 케이블 TV인 온스타일과 OCN을 통해 이뤄질 예정이다. 

한편 뉴질랜드관광청의 공식홈페이지인 뉴질랜드닷컴은 온라인 분야에서 인정하는 웨비 어워드(Webby Award)를 수상했으며 새로 오픈한 한국어 사이트는 영어 가 아닌 외국어로는 일본에 이어 두 번째로 개편 작업이 이뤄진 것이다. 이번 작업으로 영문 공식 홈페이지에 있는 약 7000웹 페이지 분량의 정보를 고스란히 한국어로 볼 수 있게 됐다. 

트래블 플래너는 무거운 책자나 방대한 인터넷 사이트를 뒤지지 않고도 여행 지역, 숙박, 레스토랑 그리고 다양한 엑티비티까지 홈페이지 한 곳에서 모든 정보를 얻고 곧바로 웹 상에서 계획표를 세울 수 있는 기능이다. 


-주간여행정보매거진 트래비(www.travie.com) 저작권자 ⓒ트래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