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빈 방 있나요?] 청우펜션 - 사계절 아기자기한 멋이 숨쉰다

  • Editor. 트래비
  • 입력 2007.02.2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계절 아기자기한 멋이 숨쉰다

가평군과 포천군의 경계에 있는 약 830m 높이의 강씨봉은 주위에 국망봉, 명지산, 청계산, 운악산 등 유명한 산에 둘러 싸여 있으면서 사계절 아기자기한 등산 코스를 가지고 있다. 이 중 포천 화대리에서 강씨봉 코스 자락에 청우펜션이 자리잡고 있다. 

모임에 적합한 단아한 객실

청우펜션은 4km 길이의  무인 계곡을 옆에 두고 계곡과 숲을 뒤로한 채 강씨봉의 사계절 아름다움과 어울려 한 폭의 동양화를 그려내고 있다. 봄에는 진달래, 철쭉이 흐드러지고 가을은 명지산 억새가 바람을 타고 지나가는 등산객들에게 손짓을 한다. 청우펜션에서 올라가는 등산 코스는 화대리에서 강씨봉까지 왕복 4시간 정도 소요된다. 옆의 계곡은 여름에는 천연 수영장으로, 겨울에는 얼음 썰매장으로 이용할 수 있으니 자녀가 있는 가족이 이용하기 더할 나위 없이 좋다. 그 옆의 정자에서 한여름 계곡 물 소리를 들으면서 단잠에 취해 작은 행복에 빠져 보길 바란다. 

객실은 모두 5개. 구조 및 인테리어가 동일하며 1층에 3개와 2층에 2개의 객실로 구성이 되어 있다. 자질구레한 인테리어보다는 편히 쉴 수 있도록 단아하게 꾸며 놓아 마음을 편하게 만들어 준다. 가족이나 단체 모임에도 적합한 공간이다. 

함께 운영하는 식당에서 백숙 요리 등을 주문해 먹을 수 있다. 단체인 경우에는 아침 식사와 더불어 저녁 시간에는 노래방 시설도 이용할 수 있다. 단체 워크숍에도 유용하다. 또한 아이들이  뛰어 놀기 좋은 넓은 마당과  단체가 이용할 있는 족구장 시설들을 갖추고 있어 장점을 배가시킨다. 최근 일동 부근에 온천이 많이 늘어나 온천 여행을 겸해 들러 보는 것도 좋다.

자료제공: 저스트고펜션 www.justgo365.com/ 1544-3665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