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싱가포르 가고 쏘나타 받고

  • Editor. 트래비
  • 입력 2006.01.1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싱가포르관광청은 싱가포르항공과 공동으로 쏘나타 경품 프로모션을 지난 9월25일부터 10월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싱가포르 여행 활성화를 위한 행사로 두 가지 방법을 통해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싱가포르관광청 에디슨 고 소장은 “주5일 근무제 확산으로 인해 그간 허니문 여행지로 꾸준한 사랑을 받아 온 싱가포르 및 빈탄 지역으로 떠나는 개별여행객들이 늘고 있다”면서 “개별여행객뿐만 아니라 가족여행객들의 수요까지 더욱 확충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첫 번째는 해당 여행사의 여행상품을 구매한 후 응모권을 부여받아 행사 기간 중 관광청 웹사이트(www.visitsingapore.com)에서 신청하는 것이고 두 번째는 싱가포르로 여행을 다녀온 뒤 항공권 등 증빙자료를 관광청에 제출해 응모번호를 받으면 된다. 관광청은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쏘나타 승용차를 경품으로 제공하며 이밖에도 매주 60명을 별도로 추첨해 싱가포르 오키드 팔찌 및 손목시계, 멀라이언 인형 등을 증정할 계획이다.


한편 이번 이벤트에 참가하는 여행사는 현대드림투어, 롯데관광개발, 범한여행, 참좋은여행, 포커스투어즈, 투어몰, 세중해피투어, 모두투어, 하나투어, 투어비스 등 10개 여행사다.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