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알라모 렌터카 - 알라모 렌터카, 한글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 Editor. 트래비
  • 입력 2007.03.0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알라모 렌터카, 한글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www.alamo.co.kr


알라모 렌터카의 한글 홈페이지가 새로워졌다. 온라인 예약 시스템이 보다 강화돼, 보다 안정적이고 빠른 해외 렌터카 예약이 가능해진 것. 특히 기존에는 예약을 완료해야만 예약 가능 차량 및 예상 금액을 알 수 있었던 것에 비해, 새로워진 홈페이지에서는 예약 확정 전에도 요금을 비롯해 모든 정보의 조회가 가능해진 것이 특징이다. 

또한 이용자 편의를 위해, 예약 과정에 차량 이미지 및 각종 포함 조건에 대한 상세 내용을 검색할 수 있어 보다 쉽게 해외 렌터카 예약이 가능해졌다.


알라모 렌터카의 온라인 예약 시스템은 사전에 비용결제가 필요 없고 별도의 신용카드 개런티도 필요치 않아 간편하다. 포함 조건에 따라 일반 할인, 보험패키지, 패키지 등 고객의 수요에 부응하는 다양한 요금제도가 있으며 현지에서 예약하는 것보다 최대 15~25% 저렴하기 때문에, 한국에서 미리 예약하면 보다 경제적인 여행을 할 수 있다. 또한 수요가 가장 많은 미국, 캐나다 예약시 보험 패키지 요금을 15% 추가 할인해 주는 프로모션을 펼치고 있으며, 유럽카(Europecar)와의 업무 제휴를 통해 유럽 지역까지 커버하면서 보다 폭넓은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

알라모 렌터카(Alamo Rent-a-Car)란?

미국 툴사에 본사를 둔 알라모 렌터카는 Vanguard Car Rental USA Inc. 그룹의 자회사로 미국, 캐나다, 유럽, 남미, 카리브해, 아프리카, 호주 및 아시아·태평양 등 전세계에 1,200개가 넘는 렌탈 사무소를 운영하고 있는 관록 있는 렌터카 전문업체다. 알라모 렌터카 한국사무소 02-739-3110

All About Rent-a-Car

1  렌터카 여행의 이점     렌터카로 여행하는 것의 가장 큰 매력이라면 역시 자유로운 스케줄 조정이 가능하다는 점을 꼽을 수 있다. 게다가 ‘예정되지 않은’ 여행 중에 뜻밖의 추억을 덤으로 얻을 수도 있으며, 특히 대중교통수단이 발달되어 있지 않거나 교통비가 비싼 지역의 경우 저렴하고 편리하게 이동성을 확보해 준다.

2  렌터카 여행 예약 노하우     렌터카는 현지에 도착해 공항, 호텔에서 예약하는 것보다 한국에서 예약하는 것이 최대 20~25% 가량 더 저렴하다. 이는 사전 예약을 활성화하기 위해 한국인에게 적용되는 특별 할인 요금을 제공하기 때문. 특히 해외 렌터카 여행 중에 발생할 수 있는 사고에 대한 대비로 자차, 대인대물, 자손보험 등을 미리 가입하는 것이 안전한데, 이런 보험을 모두 포함한 보험 패키지 할인 요금으로도 예약 가능하다. 

3  렌터카 예약시 필요사항     우선 렌터카를 예약하기 위해서는 영문 성명, 대여 장소 및 시간, 반차 장소 및 시간, 차량 크기 등의 정보를 입력해야 한다. 일반적으로는 렌터카 예약시 신용카드 개런티가 필요하나, 알라모 렌터카의 경우 신용카드 결제가 필요하지 않다. 또한 운전자 연령, 편도 렌탈요금, 보험 정보 등을 반드시 확인해야 하며, 현지에서 렌터카 대여 수속시에는 예약 확정서, 한국 운전면허증, 국제운전면허증, 신용카드 등을 구비해야 한다.

★ 홈페이지 리뉴얼 기념 - 알라모 렌터카 회원가입 이벤트

온라인 예약 시스템을 도입, 더욱 새롭고 간편한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 알라모 렌터카가 신규로 가입하는 회원을 대상으로 한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3월1일부터 3월31일까지 이벤트 기간 중에 회원으로 가입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 아이팟 MP3를, 2등 2명에게 5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3등 50명에게는 핸드폰 고리형 교통패스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당첨자 결과는 오는 4월6일 알라모 렌터카 홈페이지 게시판에 공지된다.


-주간여행정보매거진 트래비(www.travie.com) 저작권자 ⓒ트래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