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봄 허니문 특집 Ⅱ ② 타히티 - 보라보라 누이 리조트ㅣ스파 외

  • Editor. 트래비
  • 입력 2007.03.0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상의 낙원으로 꼽히는 타히티는 헐리우드 스타들을 비롯해 세계 유명 인사들이 단골로 다녀가는 세계적인 휴양지이다. 특히 보라보라 섬은 바다 위로 수 많은 수상 방갈로들이 가지처럼 뻗어나가 있을 만큼 수상 방갈로 천국인 곳이다.

눈이 부실 정도로 새하얀 백사장과 옥빛으로 빛나는 바다, 그 위로 가지런히 늘어서 있는 수상 방갈로들이 그림처럼 아름다운 곳. 보라보라 섬에서도 최고로 꼽히는 보라보라 누이 리조트이다. 

멀리서부터도 보라보라 누이 리조트는 반짝 반짝 빛이 난다. 리조트 전면에 깔려 있는 백사장은 티끌하나 찾을 수 없을 만큼 깨끗함을 과시하며, 고급스러워 보이는 목재로 마감된 수상 방갈로들 역시 럭셔리한 리조트 수준을 뽐내고 있다.
누이 리조트의 수상 방갈로들은 모두 바다쪽을 향해 있는데다 수평선이 바라다보이는 전망이어서 객실마다 프라이버시가 완벽히 보장되는 장점을 갖고 있다. 객실 내부도 모두 고급스러운 소재로 꾸며져 있으며 침실과 거실, 샤워룸이 분리되어 있어 한층 더 품격을 높여준다. 특히 샤워룸이 넓고 고급스러워 허니무너들이라면 더욱 만족할 만하다. 

보라보라 누이 리조트를 둘러보거나 곳곳에 있는 부대시설들을 이용하려면 전기 카트를 이용하는게 좋다. 메인 하우스에서 각 객실까지도 꽤 거리가 될 정도다. 메인 하우스 부근에 풀장과 레스토랑, 바 등 부대시설들이 밀집되어 있으며 석양을 감상하기 좋은 언덕 정상에 스파 센터가 위치해 있다. 

메인 하우스 양 옆으로 펼쳐진 넓고 긴 백사장도 보라보라 누이 리조트의 자랑거리이다. 이곳에서는 윈드 서핑 같은 무동력 해양 스포츠를 무료로 즐길 수 있다. 그저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비치 의자에 길게 누워 휴식을 취하는 것만으로도 절로 행복감이 밀려든다. 마치 해변처럼 바닥이 완만한 곡선으로 이어진 풀장에서 바다를 바라보며 수영을 즐기는 것도 특별한 휴식이 된다.

매주 화요일마다는 레스토랑에서 바비큐 뷔페와 폴리네시안 쇼가 펼쳐져 훨씬 이국적인 멋을 더한다. 이곳의 뷔페식은 메뉴들도 무척이나 풍성한데다 맛도 우리 입맛에 잘 맞는다. 맛에 흠뻑 취해, 열정적인 이들의 문화에 취해가는 사이 둘만의 달콤한 사랑도 무르익어 간다. www.boraboranui.com



경험자가 말한다 “이것만은 꼭!” 

보라보라 누이 리조트의 수상 방갈로는 비교적 수심이 깊은 편이어서 스노클링을 할 경우 주의가 요구된다. 특히 위치에 따라 수심 3m 정도 되는 곳도 있어 수영 초보자라면 더욱 조심할 필요가 있다. 저녁 식사 후 야간 조명이 켜진 풀장에서 맥주 한잔 나누며 둘만의 정겨운 시간을 가져보는 것도 좋다. 풀장이 워낙에 멋들어지게 꾸며져 있어 객실에서와는 또 다른 로맨틱한 분위기를 만들어준다. 

여행사 담당자가 말한다 “조금 더 특별하게!” 

“리조트가 경사진 언덕에 위치해 있는 데다 수평선을 바라보는 전망이어서 아름다운 선셋을 감상할 수 있답니다. 보라보라 섬에서 가장 아름다운 선셋, 일몰 시간을 체크하는 것, 잊지마세요!” (하나투어 이민희 차장)

가격  보라보라 누이 2박 (총 7박8일 상품 기준) 359만원
판매여행사  하나투어 02-2127-1402/ www.hanatour.com

보라보라 라군 리조트는 동화 속 마을 같은 아기자기함이 매력적인 곳이다. 유럽 호화 열차로 유명한 오리엔트 익스프레스 체인 리조트로 전면으로는 바다를, 내부에는 울창한 숲을 품고 있다. 동양적인 분위기로 조성된 미니 정원은 물론 독특하게도 고무 나무 위에 스파룸을 만들어 놓아 이색적인 경험도 해볼 수 있다. 마치 잘 꾸며진 정원처럼 리조트 곳곳을 산책하는 기분으로 다닐 수 있다. 

거미줄처럼 바다 위에 얽히 설키 뻗어 있는 수상 방갈로들은 밤이면 까만 바다에 촘촘히 등불을 밝혀 놓은 듯 몽환적이면서도 신비로운 분위기를 펼쳐낸다. 더군다나 방갈로들이 모두 서쪽을 바라보도록 배치되어 있어 어디서건 아름다운 선셋을 감상할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다. 

천장이 높아 시원한 느낌이 더하는 객실 안에서는 테이블 탁자위 유리 덮개를 치우면 물고기들에게 직접 먹이도 줄 수 있다. 방갈로 주변에는 빚깔이 아름다운 물고기들이 많아 빵 부스러기 같은 먹이를 뿌리면 이들이 펼쳐내는 화려한 군무를 즐길 수 있다. 



경험자가 말한다 “이것만은 꼭!” 

밤에 테라스에 앉아 쏟아질 듯 떠 있는 별빛을 바라보며 둘만의 로맨틱한 시간을 가져보자. 두고두고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 수 있을 것이다. 나무 위에서 스파를 받아보는 것도 독특한 추억거리가 된다.

여행사 담당자가 말한다 “조금 더 특별하게!” 

보라보라 라군 리조트에서 바이타페 선착장까지 1시간 간격으로 무료 셔틀을 운영합니다. 바이타페는 그리 큰 타운은 아니지만 간단한 먹거리나 필수품들을 구입할만한 슈퍼마켓과 음식맛이 좋기로 유명한 레스토랑도 많아 한번쯤 다녀올 만합니다. 

가격  보라보라라군 리조트 2박 기준(총 5박7일 일정) 283만원부터
판매여행사  해창투어 02-521-8285 www.haechangtour.co.kr

모레아 섬에서도 환상적인 라군을 가진 곳으로 유명한 곳이다. 평균 수심이 1.5m 정도로 낮은데다 방갈로 주변에 서식하고 있는 자연 산호초들이 많아 스노클링을 하기에 좋은 환경을 갖추고 있다. 물 속에 들어가지 않고 위에서 내려만 보아도 바닥까지 훤히 보일 만큼 물빛이 맑을뿐더러 형형색색 수많은 열대어들이 지나다니는 모습을 감상할 수 있다. 거대한 가오리들이나 상어 등 쉽게 보지 못하는 어종들도 이곳에서는 심심치않게 볼 수 있다.

수상 방갈로 내부는 다소 단조롭긴 하지만 깔끔하게 마감되어 있다. 특히 테이블 바닥을 유리로 마감해 놓아 객실 아래 바다 속을 훤히 들여다볼 수 있다. 밤이면 야간 조명이 들어오며 이 부근에 학꽁치같은 무리들이 자주 출몰해 마치 바닥에 움직이는 그림을 보는 듯한 재미가 쏠쏠하다.

무료 액티비티 프로그램으로 카누와 페달 보트, 휘트니스 센터를 이용할 수 있으며 매주 화요일에는 바비큐 뷔페와 폴리네시안 댄스 쇼를 토요일에는 씨푸드 뷔페와 공연을 감상할 수 있다. 굳이 무엇을 하지 않더라도 해변을 따라 산책을 하거나 객실 발코니 데크에서 100만불짜리 모레아 석양을 감상하는 것만으로도 충분히 로맨틱한 기분을 만끽할 수 있는 곳이다. 



경험자가 말한다 “이것만은 꼭!” 

대부분 리조트들이 메인 하우스 부근에 레스토랑이나 바들이 밀집해 있지만 쉐라톤 모레아 라군 리조트에는 마치 중간 거점처럼 수상 방갈로들이 뻗어난 다리 중간 부분에 간단한 스낵과 음료를 마실 수 있는 바가 있어 이용하기에 편리하다. 이곳에서는 밤늦도록 재미난 이야기들과 흥겨운 음악이 끊이지 않는다. 

여행사 담당자가 말한다 “조금 더 특별하게!” 

모레아에서도 가장 아름다운 라군을 가진 쉐라톤 모레아 리조트는 비교적 낮은 수심의 라군과 아름다운 산호초 가든으로 스노클링 하기에 좋답니다. 혹여나 객실에 비치된 스노클링 장비가 잘 맞지 않을 수도 있으니 본인 것을 챙겨가는 것도 좋습니다. 참고로 아름다운 산호이지만 만지거나 부딪히면 상처가 나기 쉬우니 조심하는 것도 잊지마세요!“ (롯데관광 류수현)

가격  쉐라톤 모레아 라군 리조트 2박 숙박 (총 7박8일 일정)279만원 부터
판매여행사  롯데관광 1577-3000 / www.lottetours.com

인터컨티넨탈 딸라소 스파 리조트는 작년 5월에 문을 연 곳으로 최근에 지어진 리조트답게 규모나 시설면에서 ‘최신식’임을 자인한다. 보라보라의 아름다운 자연 환경과 현대적인 감각이 적절히 조화를 이루고 있으며 내부 인테리어는 폴리네시안 스타일로 꾸며 전통적인 미까지 갖추고 있다.

마치 말발굽 두개가 나란한 모양으로 수상 방갈로들이 바다 위에 세워져 있으며 총 80채에 달하는 방갈로들은 각기 다른 전망별로 사파이어와 다이아몬드, 에머랄드 등 이름들이 모두 다르다. 하지만 기본적인 구조와 시설은 모두 같다. 객실은 거실과 침실이 구분된 공간에 침실 뒤편으로 샤워룸이 별도로 마련되어 있다. 침실과 마주한 정면 벽면이 통유리로 되어 있어 누워서도 바깥 풍경을 한 눈에 담을 수 있는게 매력 포인트.

리조트 규모가 크기 때문에 전기 카트 없이는 움직이기 힘들다. 리조트 단지 안에는 테니스와 배구 코트까지 갖춰져 있으며 동양적인 분위기로 멋스럽게 꾸며진 스파 센터에서는 바다 속 풍경을 만끽하며 스파를 받을 수 있다. 리조트 단지 내 인공적으로 조성해 놓은 작은 계곡숲이 인상적이다.



경험자가 말한다 “이것만은 꼭!” 

리조트에서 보라보라 본섬의 시내격인 바이타페와 체인 리조트인 인터컨티넨탈 모아나까지 무료 셔틀 보트가 운영된다. 모아나 리조트 부대시설까지 모두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니 한개 리조트 숙박으로 두개 리조트 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 셈이다. 각 리조트를 비교해가며 둘러보는 것도 재미있다.

여행사 담당자가 말한다 “조금 더 특별하게!” 

세련되면서도 모던한 인테리어가 현대적이면서 감각적인 스타일을 좋아하는 신세대 허니무너들에게 추천할 만합니다. 무엇보다 인터컨티넨탈 딸라소 스파의 최대의 장점은 침실에서 바라보는 바다 전망이 최고라는거죠. 벽면이 전면 유리로 되어 있어서 마치 침실 안으로 바다가 들어온 듯한 기분이랄까. 그 느낌은 직접 보셔야 할 겁니다. (현대드림투어 심주연)

가격  인터컨티넨탈 딸라소 리조트 2박 기준 (총 여행 일정 7박8일)349만9,000원부터
판매여행사  현대드림투어 02-3014-2368/ www. hyundaidreamtour.com

★ 리조트 밖, 재미난 투어들


리조트 안에만 있어도 하루 종일 심심치 않게 보낼 수 있지만 조금은 색다른 체험을 하길 원한다면 리조트마다 운영하고 있는 유료 액티비티들을 이용해보도록 하자. 프론트 데스크에 문의하면 다양한 액티비티들을 추천받을 수 있다. 이중 가오리, 상어 먹이 주기 체험은 꼭 한번 해볼만한 이색 투어이다. 바다 속을 너울대며 헤엄쳐 다니는 가오리나 어린아이 키만한 상어를 가까이서 볼 수 있다. 심지어는 스노클링을 하다 상어를 발로 차는 사례도 있을 정도. 가오리에게는 직접 먹이를 줄 수도 있다. 이밖에 보라보라 섬을 한바퀴 돌아보는 헬기 투어도 추천할 만하다.

-주간여행정보매거진 트래비(www.travie.com) 저작권자 ⓒ트래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