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국내] 가자투어, 이색 제주 허니문 상품"

  • Editor. 트래비
  • 입력 2007.03.0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에서 즐기는 로맨틱 요트 허니문  

하얀 뭉게구름, 새파란 바다, 유유자적한 요트 위에서 즐기는 느긋한 오후 한때…. 해외에서만 누릴 수 있는 특권이 아니다. 국내에서도 이같이 낭만적인 요트 허니문을 즐길 수 있다.

제주도 청정 바다 위에서 즐기는 낭만적인 요트 허니문 상품이 최근 출시되었다. 요트와 더불어 아로마테라피, 사격 등 휴식과 재미 그리고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으로 꾸며져 훨씬 알차고 로맨틱한 허니문을 꿈꿀 수 있다. 

영화 속에서도 부자들의 호화스러운 여가 활동에나 등장하는 요트는 바다 위의 특급 호텔이라고 할 만하다. 허니무너들이 이용하게 되는 요트 ‘샹그릴라’는 침실, 욕실·샤워실, 노래방, 살롱 등 최신식 설비와 고급스러운 인테리어가 갖춰져 편안하면서도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기 좋다. 

한꺼번에 많은 인원을 탑승시키는 유람선과 달리 최적의 운항이 가능한 최소 인원을 탑승시키기 때문에 혼잡함이나 번거로움이 없다는 게 큰 장점. 제주에서도 물이 맑고 깨끗하기로 유명한 중문 앞바다를 항해하며 요트에서 바라보는 주상절리의 장관 또한 일품으로 꼽힌다. 

상품일정 제주 샹그릴라 요트 허니문 상품은 3박4일 일정으로 꾸며져 있다. 한화리조트 1박과 특급호텔 2박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그랜드호텔, 서귀포KAL호텔, 천상의 노을 중 선택할 수 있다. 한화리조트에서 하룻밤 머무르기 때문에 리조트에서 운영하는 테라피센터 이용이 편리하다는 것도 큰 장점이다. 제주 현무암과 10여 종의 허브를 이용한 아로마 테라피는 결혼을 앞두고 쌓였던 각종 피로를 풀고 여행의 즐거움을 더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 이색 레포츠로 피스톨 실탄 사격 또는 클레이 사격 가운데 하나를 선택해 체험해 볼 수도 있다. 더구나 대부분의 허니무너들이 자유 여정을 선호하는 점을 고려해 이틀은 관광 일정으로, 하루는 자유 일정으로 구성한 점도 눈길을 끈다. 둘만의 특별한 허니문 추억을 만들기에 좋은 코스로 꾸며져 있다. 

상품가격 왕복항공, 호텔 3박, 조식 3회, 중식 2회, 관광지 입장료, 요트 투어, 클레이 사격 또는 피스톨 실탄 사격, 아로마테라피, 네비게이션이 장착된 NF소나타급 렌터카 24시간(또는 개인택시 관광) 등을 포함한 상품 가격은 57만9,000원~63만9,000원 선이다. 제주 조랑말 체험과 꿩 샤브샤브 등 특식도 제공된다.

☆ 문의 가자투어 02-359-0808



-주간여행정보매거진 트래비(www.travie.com) 저작권자 ⓒ트래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