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 주의 여행사 추천상품] 내일여행 ㅣ 사이판 금까기

  • Editor. 트래비
  • 입력 2007.03.1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에서 가장 깊고 아름다운 바다에서 ‘쉼’

<금까기>는 배낭 및 개별여행 전문여행사인 내일여행이 2005년 첫 선을 보인, ‘금요일에 가출하자’는 컨셉트로 만들어진 개별자유여행 브랜드다. 정해진 일정에 맞춰야 하는 패키지 상품이 아니기 때문에, 원하는 날짜에 원하는 지역으로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현지에서 필요한 여행정보를 전문가들이 추천한 코스별로 얻을 수 있어 편리한 나만의 ‘맞춤여행’이 가능하다는 것이 장점. 또한 일정인원 이상이 되어야 출발이 보장되는 일반 패키지상품과 달리, 언제든 단 1명이라도 출발할 수 있다는 것도 매력적이다. 상품 종류도 유럽?동남아?중국?일본?대양주 등 지역별로 총 80여개나 돼, 그야말로 골라 가는 재미가 쏠쏠하다. 

그중에서도 사이판 금까기는 풍성한 예약특전으로 ‘여행의 맛’을 더해준다. 사이판 공항에서부터 호텔까지 무료 Pick Up 서비스를 해주고, 사전 예약시 사이판 아일랜드 관광을 무료로 제공되며 커플 예약시 샴페인이 서비스로 증정된다. 숙박호텔도 피에스타 리조트, 마리아나 리조트, 사이판 월드리조트, 니꼬 사이판 호텔, 하파다이 호텔, 그랜드호텔 등 다양하게 갖추어져 있다.

세계에서 가장 깊은 마리아나 해구에 위치한 사이판은 아름다운 바다를 보유하고 있어 휴양을 즐기기 원하는 사람들이 찾기에 최적이다. 또한 사이판 여행의 ‘백미’인 인근 마나가하 섬에서 열대어 먹이주기, 바다낚시 등의 체험거리 및 해안에서 제트스키, 바나나보트, 스노쿨링 등 해양스포츠도 만끽할 수 있다.

항공편은 아시아나항공을 이용해 직항으로 편리하게 이용 가능하며, 상품가는 다양하게 갖춰진 숙박호텔에 따라 3박4일, 4박5일 2개 일정을 기준으로 59만4,000원부터 66만5,000원까지 구성돼 있다. 02-777-3900

event

내일여행은 4월30일까지 사이판 금까기 상품을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최고의 미소왕을 찾아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내일여행 홈페이지의 사이판 금까기 지식창고 게시판에 여행 당시의 재미있는 사진을 올리는 사람들 중 추첨을 통해 사이판 마리아나 리조트 3박 무료숙박권 1매를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5월4일 내일여행 홈페이지에 공지될 예정이다.

-주간여행정보매거진 트래비(www.travie.com) 저작권자 ⓒ트래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