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 주의 자유여행 브리핑] 성수기 ‘조기예약’으로 준비한다

  • Editor. 트래비
  • 입력 2007.03.2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수기의 저렴한 상품이 광고를 채우는 가운데 여행사들은 성수기 항공 좌석 확보 작업에 나서고 있다. 가장 뜨거운 시기인 7월 말~8월 초 자유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조기예약’ 상품 등을 이용해 지금 예약하면 보다 저렴한 여행을 준비할 수 있다. 지역적으로는 올 초 취항한 루프트한자독일항공의 ‘부산-뮌헨’ 노선이 주목받고 있다. 운항 초기인 만큼 다양한 특가 상품이 나와 반응이 좋다.

■이벤트

여행사닷컴은 3월 말까지 일본 자유여행을 떠나는 모든 고객들에게 여권이나 지갑을 간편하게 넣고 다닐수 있는 크로스 백을 증정한다.     

내일여행(www.naeiltour.co.kr)은 봄맞이 '미스테리 금까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미스테리 금까기란 단돈 9만9,000원으로 금까기 상품을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출발 3일 전에 해외여행의 행운 티켓이 제공된다. 홈페이지에서 미스테리 금까기를 우선 예약하면 된다. 

인터파크는 SIA HOLIDAY(싱가포르) 3월 예약자에 한해 CGV 골드클래스 주중 이용권을 제공한다. 또 도쿄 자유여행 상품에 대해 출발 보름 전 여행 대금을 완납하면 금액의 10%를 할인해 준다.           

-주간여행정보매거진 트래비(www.travie.com) 저작권자 ⓒ트래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