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국내] 가자투어-어버이날 제주도 효도 여행상품

  • Editor. 트래비
  • 입력 2007.03.2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철·이용식과 함께하는 효도잔치

제주도 전문 여행사 가자투어가 어버이날에 맞춰 현철, 이용식 등이 출연하는 효도 잔치가 포함된 제주도 효도 여행상품을 출시했다. 아직 이르다고 안심하다가는 예약이 모두 마감될 수 있으니 부모님을 보내 드릴 요량이라면 조금 서두를 필요가 있다.

전 일정 식사는 물론 팁이 모두 포함되어 나이드신 분들이 좀더 편안한 마음으로 다녀올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이다. 더구나 가수 현철이나 코미디언 이용식 등 부모님 세대에 인기가 많은 연예인들이 출연해 효도 잔치의 흥을 돋운다. 이번 어버이날 효도여행 상품에 포함된 효도 잔치는 5월8일 제주 한라아트홀에서 열린다. 상품은 항공편을 이용하는 2박3일 코스와 KTX-크루즈를 이용한 3박4일 코스 가운데 선택할 수 있다.

항공편을 이용할 경우에는 5월 6, 7, 8일 가운데 선택하면 된다. 성산 일출봉과 우도 유람선, 한라산, 유채꽃 관광 등이 코스로 꾸며져 있으며 특급 호텔 사우나와 뷔페 만찬 등이 특전으로 제공된다.

KTX를 이용할 경우 KTX로 목포까지 이동한 후, 목포항에서 배를 타고 제주도에 도착하게 된다. KTX-크루즈 상품은 제주도뿐 아니라 목포 관광까지 한걸음에 두 지역을 두루 돌아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목포에서는 신안비치호텔에서 하룻밤 숙박하며 목포는 물론 진도대교와 운림삼방까지 다녀올 수 있다. 특식으로 목포 별미인 낙지 연포탕이 석식으로 제공된다. 5월5일 한 차례 출발하며 제주도에서의 일정은 동일하다. 또한 참가자 모두에게 제주도 여행 기념사진을 증정한다.

상품 가격은 39만9,000~46만9,000원 선. 문의 가자투어 02-359-0808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