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골프] P&G투어 -노투어피로 6월 말까지 저렴하게

  • Editor. 트래비
  • 입력 2007.03.2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급 골프장으로 변신중

다양한 등급의 골프장들이 산재해 있어 동남아의 문화와 골프의 즐거움을 한꺼번에 맛보기에 제격인 파타야. 이곳에서도 저렴한 골프를 즐길 수 있는 곳이 있으니, 바로 아스타(Aster)CC다.아름다운 자연 경관과 골프코스를 갖춘 골프리조트인 이곳은 주변보다 해발200m 가량 높은 산 위에 위치하고 있으며 350만평의 거대한 호수가 골프장 주변을 둘러싸고 있어 1년 내내 청량감을 맛볼 수 있다. 닉 팔도가 설계해 1995년 18홀을 오픈했고 기존의 자연경관을 최대한 살려 끝없는 도전이 계속되도록 도처에 해저드와 벙커가 자리잡고 있을 뿐만 아니라 이국적 풍경을 만끽할 수 있는 조경과 함께 다양하고 변화무쌍한 정규 18홀 코스의 진수를 맛볼 수 있다.

187개의 객실을 보유한 리조트는 골프코스를 따라 위치하고 있어 전 객실에서 페어웨이를 바라볼 수 있고, 식사 또한 한국인 조리사를 고용해 우리 입맛에 맞는 식단과 메뉴를 제공함으로써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 리조트에서 30분 정도면 파타야 해변이나 라용 해변에 도착할 수 있어 골프를 즐긴 후 여유를 만끽하려는 골퍼와 가족들에게도 인기를 끌고 있다. 한편 아스타CC 인수에 참여한 한국 P&G투어는 현재의 18홀을 업그레이드 하고 있는 중이며 동시에 추가 18홀을 준비하고 있어 올해 안에 총 36홀의 명골프장으로 재탄생하게 될 예정이다.

P&G투어는 아스타CC의 인수와 재개장 등을 홍보하기 위해 오는 6월 말까지 노투어피 행사를 진행하고 있어 저렴하게 파타야 골프를 맛보기에 제격이다. P&G투어의 오권복 대표는“사실상 아스타CC의 기존 시설이나 이미지가 썩 좋지 않았던 것이 사실이지만 이번 규모 확장과 리모델링을 통해 적어도 B+나 A-급 정도의 시설로 다시 탄생하게 될 것”임을 강조했다.

판매여행사 P&G투어 02-778-5900
숙박호텔 아스타CC 리조트
포함사항 리조트, 전 일정 식사, 무제한 그린피
불포함사항 전동카트, 캐디피, 캐디팁 등

-주간여행정보매거진 트래비(www.travie.com) 저작권자 ⓒ트래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