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리조트/허니문] 스풀닷컴 - 꼬창 아나 리조트 5일

  • Editor. 트래비
  • 입력 2007.04.1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싱글 여성들이여, 맘껏 누리자!

하나투어와 수트라하버 리조트가 혼자만의 여행을 즐기는 여성들을 위한 맞춤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
 
하나투어가 선보이는 ‘여우여심’ 상품은 여성들을 대상으로 싱글 차지 50%를 지원해 주는 것은 물론, 여성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게 안전한 관광·쇼핑 장소, 웰빙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혼자 여행하더라도 마음 놓고 즐길 수 있는 나이트 라이프 등을 마련했다. 

수트라하버 리조트는 말레이시아 국왕과 국빈들의 휴양지로도 자주 애용되는 리조트로 이 상품은 문화관광부 해외 우수 여행 상품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무엇보다 싱글 여성들이 혼자만의 럭셔리 휴양을 즐기기에 그만이다. 

‘여우여심’에서 여성들이 누릴 수 있는 특권은 오션뷰 업그레이드, 오후 6시 레이트 체크아웃, 이탈리안 레스토랑 페르디난드(Ferdinand’s)에서의 캔들 라이트 디너, 리조트 내 만다라 스파 10% 할인권 및 시내 마사지, 뷰티 살롱 체험, 첫날 욕조 안 로맨틱 꽃 장식, 바디 목욕용품 1세트, 와인 1병이 제공되는 파자마 나이트에서의 여자들의 수다 프로그램 등이 있다. 또한 70달러 상당의 툰구압둘라만 해양 국립공원 아일랜드 호핑투어도 상품에 포함되어 있으며, 노팁 행사로 여행 경비 절감 효과가 있다는 것도 특징이다. 

싱글 여성들이라면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우아함과 아름다움, 여유를 한껏 만끽하고 돌아올 수 있을 것이다. 하나투어 ‘여우여심 수트라하버 마젤란’ 상품의 가격은 99만9,000원이다.  02-3417-1212 www.hanatour.com


-주간여행정보매거진 트래비(www.travie.com) 저작권자 ⓒ트래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