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방콕 경유하면 보너스 마일리지!

  • Editor. 트래비
  • 입력 2007.04.2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타이항공은 4월15일부터 10월15일까지 방콕 경유 이원구간을 이용하는 ‘로얄 오키드 플러스(Royal Orchid Plus)’ 마일리지 회원에게 ‘네트워크 보너스 마일’을 추가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네트워크 보너스 마일은 방콕에서 연결되는 모든 국제선 이원구간에 적용되며, 좌석 등급에 따라 차등적으로 추가 마일리지가 제공된다. 경유지인 방콕에서의 체류기간은 5일 이내여야 추가 마일리지를 적립 받을 수 있다.

로얄 퍼스트 클래스는 일반적인 적립마일 이외에 35%를 추가로 제공하며, 로얄실크클래스는 25%, 프리미엄 이코노미 클래스는 20%, 이코노미 클래스는 10%를 추가로 제공한다. 인천에서 방콕을 거쳐 런던으로 갈 경우, 인천-방콕 구간은 비즈니스 클래스를 이용하고, 방콕-런던 구간은 퍼스트 클래스를 이용하면 원래는 왕복 2만3562마일이 적립되지만 행사 기간 동안에는 보너스 마일이 추가 적립돼 총 3만3,032마일이 적립된다고 타이항공은 설명했다.

타이항공 마일리지 회원에게만 적용되며 항공편 이용 전에 반드시 타이항공 홈페이지(www.thaiairways.com/rop)를  통해 자신의 회원번호를 행사 페이지에서 등록해야 한다. 


-주간여행정보매거진 트래비(www.travie.com) 저작권자 ⓒ트래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