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서울-안동 관광전용열차 운행

  • Editor. 트래비
  • 입력 2006.01.1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체험, 참여, 공감 제공해


서울과 안동을 잇는 관광전용열차가 운행될 예정이다. KTX관광레저(주)는 지난 2일 안동시와 ‘안동의 여행수요 창출과 지역발전’을 위한 협약서를 체결하고 관광산업발전을 위해 함께 노력하기로 합의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KTX관광레저는 오는 30일부터 10월9일까지 열리는 안동의 ‘안동국제탈춤페스티벌’ 기간에 맞춰 관광레저특급열차를 이용한 기차여행상품을 출시했다. 이 상품은 10월2일 출발하며 안동 재래시장, 탈춤페스티벌, 하회마을 등을 돌아보는 당일 일정으로 구성돼 있다. 또 오가는 시간을 활용해 관광열차 안에서는 축제 관련 영상물 상영, 하회별신굿 탈춤 공연, 노래자랑 등의 이벤트가 펼쳐진다. 가격은 현재 미정.


이외에도 KTX관광레저는 지난 9월1일부터 올해 말까지 ‘안동댐 농촌체험 마을 기차여행’과 ‘안동 최고의 문화유산 전통 고가옥 체험 기차여행’ 등 1박2일 상품도 운영 중이다. 매주 화·금·토요일 출발이며, 가격은 각각 7만6,900원, 10만9,000원이다.


KTX관광레저 관계자는 “이번 협약을 계기로 안동의 기존 이미지를 벗어버리고 체험, 참여, 공감이라는 세 가지 즐거움을 관광객들에게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02-393-3100


주간여행정보매거진 트래비(www.travie.com) 저작권자 ⓒ 트래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