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빈 방 있나요?] 클럽 디아뜨 - 펜션과 리조트의 장점만 쏙쏙

  • Editor. 트래비
  • 입력 2007.05.0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펜션과 리조트의 장점만 쏙쏙

강원도 횡성군 둔내면 한 자락에 올해 초 새로 보금자리를 튼 클럽 디아뜨. 1만2,000여 평이 넘는 부지에 가지런하게 들어선 목조 건축물들이 자연과 어우러져 아름다운 풍경을 만들어 낸다. 편안한 휴양과 풍성한 즐길거리를 갖추고 있는 클럽 디아뜨는 펜션과 리조트의 장점만 쏙쏙 뽑아 매치시켜 고품격 숙박시설이다.

취향대로 골라 묵는다

클럽 디아뜨는가 좋은 또 한가지 이유는 바로 여러 가지 타입별로 갖춰진 독특한 객실이 있기 때문이다. 팀버하우스, 오션하우스, 게스트하우스, 테라스하우스 등 테마별로 지어진 객실동은 골라 묵는 재미를 선사해 준다. 

연인들이라면 테라스 하우스가 제격이다. 아늑한 원룸형으로 지어진 테라스 하우스는 둘만의 오붓한 시간을 보내기에 좋다. 또 이름처럼 실내에서 바로 이어진 넓은 테라스를 갖추고 있어 한층 더 로맨틱한 분위기를 만들어 준다. 

가족들이라면 복층 구조로 지어진 객실을 갖춘 팀버하우스를 추천할 만하다. 앙증맞은 다락방이 딸려 있어 아이들이 더할나위 없이 좋아한다. 여러 가족들이 함께 와도 걱정 없다. 객실이 여러개 딸린 거실 공유형 타입이 마련되어 있기 때문. 벽난로가 설치된 넓은 거실과 1, 2층에 같은 구조로 만들어진 객실이 3~4개 딸려 있다. 

뭐니해도 클럽 디아뜨에서 제일 눈에 띄는 객실을 꼽으라면 바로 오션동이다. 2층으로 지어진 오션동은 외관이 꼭 배 모양을 닮아 있다. 게다가 한쪽 벽면을 반원형 유리로 마감해 놓아 독특함이 더한다. 외부 테라스에서 바비큐 요리도 해 먹을 수 있으며 무엇보다 거실이 넓고 쾌적해 4~5명이 함께 잠들어도 거뜬하다. 이 밖에 단체나 워크숍 모임을 위한 게스트하우스도 마련되어 있다. 클럽 디아뜨 객실은 모두 취사가 가능한 주방시설들이 갖춰져 있다. 

클럽 디아뜨의 또 다른 장점은 나무랄데 없는 부대시설. 편의점은 기본이고 명품 횡성 한우가 제공되는 한식당, 카페테리아같은 식당 시설과 각 방마다 컨셉을 달리해 꾸며 놓은 노래방과 PC방, 게임존 등 재미나게 놀거리들이 잘 갖춰져 있다. 올해 중 세미나실과 야외 수영장도 오픈할 예정이다.  www.clubdiart.co.kr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