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스파이더맨도 보고 USJ도 가고~

  • Editor. 트래비
  • 입력 2007.05.0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흥미로운 영화 속 세계가 펼쳐지는 일본 오사카의 유니버설스튜디오재팬(이하 USJ)이 개봉을 앞둔 ‘스파이더맨 3’, ‘슈렉 3’ 같은 인기 영화 프로모션을 모두투어, 여행사닷컴 등 여행사와 공동으로 진행한다. 

우선 USJ는 모두투어와 ‘스파이더맨 3’ 영화 공동 프로모션(무료 오사카여행권)을 실시, 오리온 제과, 네이버, 다음 등에서 홍보하는 동시에 영화전문 채널인 CGV에서도 이벤트 방송을 추진했다. 또 USJ 방문 소감을 관련 사이트에 올린 여행객 5쌍을 선정해 CGV예매권도 제공한다. 더불어 여행사닷컴은 ‘슈렉 3’ 공동 이벤트에 참여해 5월 중순부터 홍보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며, 4월 중순부터 네이버, 다음과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한편 일본에서도 영화이벤트로 여행이 특별해진다. USJ에서는 4월19일부터 7월1일까지 ‘스파이더맨 3 무비 페스티발’이 개최돼 영화 촬영 때 사용한 의상과 특별히 제작한 오리지널 영상, 영화 디자인 스케치 등을 만날 수 있으며, 할리우드 에리어에서는 스파이더맨 영화도 직접 관람할 수 있다. 

이밖에 USJ측은 새로운 가이드북, 대형 POP 및 포스터를 배포 중이며, USJ 여행 상품을 소개할 때 필요한 로고 및 이미지도 웹하드를 통해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USJ서울사무소로 문의하면 된다. 02-757-6161, www.usj.co.jp(한국어 지원)


-주간여행정보매거진 트래비(www.travie.com) 저작권자 ⓒ트래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