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공연 - 가을밤 음악여행 2 외

  • Editor. 트래비
  • 입력 2006.01.1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음악회
가을밤 음악여행 Ⅱ

9월2~3일/ 양평 한화리조트 야외공연장/ 1544-1555


작년에 이어 개최되는 ‘가을밤 음악여행Ⅱ’는 한국을 대표하는 지휘자 금난새, 바이올리니스트 강동석, 바리톤 김동규, 유라시안 필하모닉 오케스트라와 함께 보다 화려한 출연진과 풍성한 프로그램으로 초가을밤을 화려하게 수놓을 예정이다.


복잡한 일상을 잊고 가족, 연인, 친구 등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가을밤의 추억을 만드는 하루 동안의 짧은 휴가에 안성맞춤인 이번 공연을 통해 맑은 물, 맑은 공기가 가슴을 적셔주는 양평 한화리조트 야외공연장에서 자연과 예술이 어우러지는 클래식의 향기를 느낄 수 있다.

볼쇼이 아이스쇼

8월24~9월19일/ 목동 아이스링크/ www.ice-show.com


세계무대를 휩쓴 고난도 테크닉, 거기에 정통 러시아 클래식 발레의 우아함이 조화를 이룬 출연진들의 기량과 예술성이 드라마틱한 연기력의 앙상블을 통해 일반 공연에서 느끼기 어려운 짜릿한 쾌감과 예술적 감동을 만나게 된다. 선수들의 동작과 율동을 따라, 전혀 다른 차원의 세계 속으로 이끌려 가는 것이다. 얼음 무대에서만 느낄 수 있는 쾌활함과 율동미, 드라마틱한 연기력의 앙상블을 통해 일반 공연에서 느끼기 어려운, 기술의 경지를 뛰어넘은 예술의 경지에서 느낄 수 있는 짜릿한 쾌감의 세계로 빠져든다.

뮤지컬
돈키호테

8월28일까지/ 국립극장 해오름극장/ 02-2274-3507


주한스페인대사관이 후원하는 이번 공연은 올해로 출판 400주년을 맞은 스페인 대표작가 세르반테스의 원작 소설을 바탕으로 세르반테스가 지하감옥에서 죄수들에게 자신이 쓴 소설을 들려주는 형식으로 진행한다. 뮤지컬 <돈키호테>는 초연 후 베스트 뮤지컬, 작곡ㆍ작사 등 토니상 5개 부문에서 수상했다.


뮤지컬
뱃보이(Bat Boy)

프리뷰공연 8월18일까지, 본공연 8월19일부터/ 대학로 신시뮤지컬극장/ www.iseensee.com


비극과 코메디가 한 몸을 이루는 진정한 엽기 뮤지컬
뮤지컬 <뱃보이>는 박쥐소년이 세상 속으로 내려와 일반사람들과 동화하지 못하고 결국 비극적인 결말을 맞게 되는 내용임에도 불구하고 관객들은 시종일관 웃음을 참을 수 없는, 비극과 코미디가 한 몸을 이루는 진정한 엽기 뮤지컬이다. 완성도 높은 음악은 작품을 보는 내내 <박쥐 소년>의 생명력이 음악을 통해 살아 꿈틀대는 느낌을 체험하게 한다.

뮤지컬
그리스

8월20일까지/ 충무아트홀/ 02-556-8556/ www.musicalgrease.com


누구나 한번쯤 겪었을 청소년시절의 사랑, 우정, 꿈에 관한 이야기는 모든 사람들에게 공감을 불러일으키기에 충분하며 작품 속에 녹아 들어있는 뮤지컬음악들은 언제 들어도 신선함이 느껴진다. 젊은 층에게는 정서적 공감과 열정을 확인하는 시간으로, 중?장년층에게는 잃어버렸던 아름다운 기억을 추억할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다.

뮤지컬
루나틱

8월21일까지/ 대학로 씨어터 일/ 02-3674-1010/ www.lunaticshow.com


뛰어난 작품성과 완벽한 연출력으로 17만 관객돌파라는 기록을 세운 ‘루나틱’이 더 큰 무대, 화려한 출연진으로 새로운 막을 올렸다. 끊임없이 터지는 폭소에도 불구하고 가슴에선 눈물이 흐르는 색다른 경험을 통해 완벽한 카타르시스를 느낄 수 있다는 ‘루나틱’은 대한민국 최고의 뮤지컬 배우 주원성, 김선경, 김법래의 합류와 장기공연의 노하우, 원형극장을 이용한 새로운 무대연출 및 개그맨 백제현이 ‘김태웅’ 이라는 이름으로 연출가로 변신한 뮤지컬이기도 하다.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