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 주의 여행사 추천상품] 업투어 ㅣ ‘테마가 있는 여행’ 방콕-파타야 5일

  • Editor. 트래비
  • 입력 2007.05.0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맛’있는 여행, ‘웰빙’하는 여행

그동안 소개됐던 흔하디흔한 ‘방콕-파타야’ 상품은 잊어라. 방콕-파타야라는 기본 여행 일정에 맛과 웰빙이라는 테마를 더한 신선한 여행 상품이 등장했다. 그래서 이 상품은 방콕-파타야가 초행인 여행자는 물론, 이미 이곳을 여행해 본 경험자들에게도 색다른 매력으로 다가간다.

업투어가 맛과 웰빙을 주제로 선보이는 ‘테마가 있는 여행’은 20~30대 젊은 층과 여성을 주요 타깃으로 진행되는 상품으로 테마에 따라 일정과 관광 부분이 추가됐다. ‘맛따라~ 방콕-파타야 5일’ 상품은 태국의 7대 특선 요리와 함께 다양한 관광과 체험, 해변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으며, ‘여성을 위한 웰빙 방콕-파타야 5일’ 상품은 초특급 호텔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고, 웰빙 아로마 스파 풀코스, 한방 스파 마사지, 네일 아트 및 태국 특식을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업투어의 권혜원 차장은 “방콕·파타야 상품은 여행사마다 비슷한 일정으로 진행돼 차별화되지 못했었다”며 “동 지역 상품을 이용해 본 고객은 기존 상품 일정에 만족하지 못하고 새로운 경험을 추구한다. 이에 일정에 변화를 주고 마니아층을 공략하기 위한 테마상품을 개발했다”고 말한다. ‘테마가 있는 여행’은 방콕-파타야 상품에 기본적으로 들어갔던 왕궁 관광 일정을 빼고 비만멕 궁전을 추가하면서 방콕-파타야 재방문자들을 배려했다. 

맛을 테마로 하는 상품은 기존 한식 위주의 식당을 현지식으로 교체하고 관광일정을 추가해 진행되는 것으로 태국 전통 수끼, 무양까올리, 로열 드래곤, 시푸드 디너, 타이 정찬(쌀국수, 볶음밥) 등 태국의 다양한 맛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이번 상품은 파타야에서 3박을 진행하는 것이 특징이다. 여유 있는 일정 진행을 위한 일정 변형이 눈에 띈다. 또한 기존에 옵션으로 취급되던 대부분의 체험을 상품 일정 내에 포함시키면서 웰빙 상품의 경우, 각종 마사지는 물론 알카자 쇼 등 각종 체험을 포함한다. 

상품가는 ‘맛따라~ 방콕-파타야 5일’ 상품이 47만9,000원부터, ‘여성을 위한 웰빙 방콕-파타야 5일’ 상품이 52만9,000원부터. www.uptour.co.kr/ 02-771-4321



-주간여행정보매거진 트래비(www.travie.com) 저작권자 ⓒ트래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