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 주의 여행사 추천상품] 내일여행 ㅣ ‘경제야 놀자! 홍콩금까기’

  • Editor. 트래비
  • 입력 2007.05.1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승택PB와 함께 여행’도 하고 ‘경제’도 배우자

내일여행이 홍콩관광진흥청과 함께 ‘경제야 놀자! 홍콩금까기’ 이벤트 상품을 출시해 관심을 끌고 있다.

이 상품은 6월19일과 20일에 출발하는 ‘경제야 놀자! 홍콩금까기’ 등 4종류의 상품에 한해 6월21일 홍콩 하버플라자호텔 컨퍼런스룸에서 진행되는 우승택PB의 경제특강 ‘동북아 경제와 재테크’ 강연을 들을 수 있도록 일정을 마련했다. 우승택PB는 MBC TV의 <일요일일요일밤>에 출연한 경제 전문가다. 특히 특별 강연과 함께 공개 토론 시간을 마련해 우승택PB와 참가자들이 활발히 의견을 교환할 수 있도록 꾸민 점이 특징이다. 이와함께 모든 참석자들에게 호텔 정찬이 제공된다. 

덤으로 ‘경제야 놀자! 홍콩금까기’ 프로그램에 참가한 대학생들에게는 언론사가 인정하는 홍콩 경제여행 수료증이 발급되며, 행사를 다녀온 뒤 경제 여행 후기를 제출한 참가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50만원 상당의 내일여행 금까기 여행상품권을 증정한다. 

이 상품은 캐세이패시픽항공으로 이동하며, 하버플라자 수준의 호텔에서 숙박한다. 또 공항-시내간 가장 빠른 교통 수단인 AEL 왕복 무료 이용권과 ‘랜덤하우스코리아’에서 서적을 무료로 증정한다. 특히 내일여행은 참가자 모두에게 ‘홍콩으로 가출하기’ 여행정보책자와 홍콩관광진흥청에서 제공하는 각종 안내 책자는 물론 깜찍한 디자인의 여행 노트, 홍콩 내에서 푸짐한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는 쿠폰북, 홍콩 안내 지도, 국제전화 3,000원 무료 이용권, 인천공항 리무진버스 할인권, 면세점 할인권, 여권 커버, 네임택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경제야 놀자! 홍콩금까기’는 대학생들이 다양한 체험 학습을 할 수 있도록 기획된 이벤트 한정 상품. 경제 전문가 우승택PB와 함께하는 특별한 강연을 비롯해 저렴한 가격으로 홍콩 여행까지 즐길 수 있도록 특별한 기회를 놓치면 아쉽다. 02-777-3900/ www.naeiltour.co.kr


-주간여행정보매거진 트래비(www.travie.com) 저작권자 ⓒ트래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