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패키지] 모두투어 - 중국 황산 상품

  • Editor. 트래비
  • 입력 2007.05.2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황산의 진정한 매력 ‘태평’


‘산은 산이요, 물은 물이로다’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물과 산의 절경이 빼어난 황산. 

일반적으로 황산 뒤편에 위치한 태평 지역까지 일정에 포함하다 보면 다시 돌아오는 데 3시간 이상의 시간이 소요되기 때문에 배운정에서 일출을 본 다음 다시 운곡으로 돌아오는데, 사실상 태평 지역의 풍광이 더 아름답고 멋지다고 한다. 운곡에서 황산의 멋진 모습에 감탄하고, 태평 케이블카를 타고 더 멋진 장관에 빠져들다 보면 돌아오는 시간이 전혀 아깝지 않다.

그래서 모두투어(02-7288-370/ www.modetour.co.kr)에서는 황산 상품 자체를 기존의 일정들과 다르게 꾸렸다. 대부분의 황산 상품이 3박4일인 데 비해 일정 자체도 4박5일로 늘렸고, 항저우(항주)나 상하이 등지의 가볼 만한 곳을 새로이 포함해 차별화를 꾀했다. 하루 늘어난 일정 동안 항저우의 구화산, 천도호 또는 상하이의 서당을 방문하도록 해 재미를 더했다.

구화산의 경우 아미산 등과 함께 중국의 4대 불산으로 꼽히는 지역이며, 천도호 역시 1,000여 개의 섬이 만들어내는 천하절경으로 유명한 곳인데 아직까지 한국에 많이 알려진 편은 아니지만 놓치지 말아야 할 관광 포인트. 

‘황산·구화산 5일’ ‘황산·천도호 5일’ ‘황산·서당 5일’ 등의 황산 상품을 이용해 볼 수 있는데 상품가는 각각 64만9,000원, 69만9,000원, 72만9,000원부터다. 


-주간여행정보매거진 트래비(www.travie.com) 저작권자 ⓒ트래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