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패키지] 효도여행 - 태국, 베트남, 중국 효도여행 상품"

  • Editor. 트래비
  • 입력 2007.05.2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모님께 여행과 추억을 선물하자!

가정의 달 5월이면 부모님께 선사할 ‘효도여행’이 마음에 더욱 애틋하게 다가온다. 한번쯤 부모님께 좋은 추억을 선사하고 싶은 아들 딸들의 바람은 정작 여행 준비에서부터 여행을 마치는 그 순간까지도 걱정에 걱정을 거듭하게 한다. 비행기에서의 의사소통의 불편함, 현지에서의 식사, 옵션과 쇼핑 등의 부담 등으로부터 자유로운 여행 상품을 고르는 일은 생각보다 쉬운 일이 아니다. 따라서 ‘효도여행’을 전문으로 하는 여행사의 검증된 효도여행 상품을 선택하는 것도 좋은 방법 중 하나다. 

효도여행(02-3705-8800/ www.hyodotour.co.kr)에서는 다양한 효도여행 상품을 마련하고 있다. 자녀들을 대신해 벌여 주는 깜짝 이벤트, 신혼부부 때의 알콩달콩한 분위기를 재현하기 위한 초특급 호텔에서의 숙박 미리 준비한 자녀들의 효도 편지, 카네이션 증정 등 오랫동안 기억에 남는 이벤트를 마련해 특별한 부모님의 나들이를 보장한다. 

부모님의 여행 중의 일정을 인터넷으로 바로 확인할 수 있는 시스템도 이 상품만의 자랑이다. 여행 후에는 여행 사진을 코리아트래블 홈페이지에 올리면 세상에 단 하나밖에 없는 맞춤 달력을 선물한다. 

상품에 따라 동영상이나 고급 허니문 앨범을 제공하기도 한다. ‘태국’상품의 경우 87만7,000원부터, ‘베트남 하노이와 하롱베이’의 경우 83만3,000원, ‘베이징, 만리장성, 장자지에, 원가계’는 97만7,000원부터. 


-주간여행정보매거진 트래비(www.travie.com) 저작권자 ⓒ트래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