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코리아나호텔, 청계천 패키지 ‘인기 높아’"

  • Editor. 트래비
  • 입력 2007.05.2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나호텔에서 출시한 청계천 패키지 Ⅰ, Ⅱ가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청계천 패키지는 올해 11월11일까지 운영되는 내국인 전용 호텔 패키지로 도심 속 쉼터인 청계천을 배경으로 하룻밤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청계천 패키지 Ⅰ에는 객실 1박(2인1실 기준)과 샌드위치 또는 도시락과 음료를 제공한다. 휘트니스센터 무료 이용과 사우나 40% 할인 등도 추가로 제공된다. 패키지 가격은 11만원이다. 청계천 패키지Ⅱ는 Ⅰ에 추가로 웰컴드링크와 2인 조식 쿠폰이 제공된다. 예약 시기에 따라 룸 업그레이드 혜택도 있다. 15만원. 

코리아나호텔은 3년 전 객실 리노베이션을 거쳐 최근 더욱 깔끔해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 객실면적에서도 평균 8~10평으로 다른 호텔에 비해 내부 면적이 넓은 편이다. 프레스티지 퀸의 경우 덕수궁 등이 바라보이는 전망이 좋고, 프레스티지 트윈 등도 데스크와 더불어 넓은 공간을 확보하고 있다. 3개를 보유하고 있는 스위트룸의 서비스도 업그레이드 될 예정이다. 

코리아나호텔은 해외에 자매 호텔로 미국에 페어필드와 픽윅호텔, 홀리데이인 등을 운영하고 있으며, 하와이에 이와비치골프 클럽 등을 보유하고 있다.


-주간여행정보매거진 트래비(www.travie.com) 저작권자 ⓒ트래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