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펍 레스토랑 쟈르디노

  • Editor. 트래비
  • 입력 2006.01.1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트래비 

 

펍 레스토랑 쟈르디노
저렴하게 호텔식 뷔페를 즐긴다 

도심 속 대표적인 문화예술 공간인 대학로 주변은 이름난 레스토랑과 예쁜 카페들이 즐비하기로 유명하다. 대학로 홍익대학교 국제디자인 대학원 1층에 위치한 펍 레스토랑 쟈르디노(Giardino)도 저렴한 가격에 호텔식 뷔페 요리를 맛볼 수 있어 많은 사람들이 찾는 곳 중 하나다. 무엇보다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편안한 분위기가 가장 눈에 띈다. 

이태리어로 ‘정원’이란 뜻을 담고 있는 쟈르디노는 특급호텔인 홀리데이인서울에서 직접 운영하고 있는 외식업체다. 특급호텔 직영인 만큼 맛과 서비스는 기본. 호텔 주방에서 막 내온 듯 풍성하면서도 다채로운 요리들을 기분좋게 즐길 수 있다.

메뉴 선정에 있어서도 호텔식 노하우가 배어 나온다. 점심에는 건강식으로 준비된 샐러드와 함께 푸짐하게 차려진 뷔페 바가 마련되는데, 기존 뷔페와는 달리 차별화된 메뉴와 맛이 돋보인다. 코스요리에서나 맛볼 수 있는 달팽이 요리를 맘껏 맛볼 수 있다는 것도 쟈르디노만의 매력이다. 

저녁에는 해피아워 뷔페를 운영하기 때문에 이 시간대를 이용하면 한결 부담이 덜하다. 점심과 마찬가지로 가벼운 저녁 식사거리와 안주를 겸할 수 있는 메뉴들이 푸짐하게 준비되어 있다. 여기에 생맥주는 무제한 제공. 간단한 회식 자리로 유용하다. 더군다나 매주 멕시칸, 이탈리안, 중국식 요리가 번갈아 준비되기 때문에 언제나 새로운 맛을 만날 수 있다.

뷔페식 메뉴 외에도 피자와 파스타를 포함해 정통 스테이크 및 해산물 요리, 멕시칸 푸드 등 다양한 요리들을 주문할 수 있다. 간단한 샌드위치 메뉴도 마련되어 있다. 요리뿐 아니라 와인이나 샴페인, 각종 음료 및 디저트도 다양해 점심, 저녁 식사 메뉴로 이용하면 좋다. 매장은 100평 규모에 130석 정도 마련되어 있으며 2시간 무료 주차가 가능하다. 주차 대수는 80대 가량.  

런천뷔페: 오전11시30분~오후3시/ 1만2,000원
저녁 해피아워: 오후5시30분~오후8시/ 1만2,000원
문의: 02-741-1300

주간여행정보매거진 트래비(www.travie.com
저작권자 ⓒ 트래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